이랜드 패션 이랜드 해외진출전략 중국 소비시장 중국 진출 틈새시장공략 브랜드 정책 SPA브랜드 확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랜드 패션의
해외진출전략
CONTENTS
서론 ················································
기업 선정이유
본론 ················································
1. 이랜드패션의 국내시장 분석
1) 경영현황
2) 경영전략
3)경영전략의 문제점
2. 이랜드 패션의 중국시장 진출 분석
1) 중국진출 배경
2) 중국시장진출 전략
3) 중국시장친출의 성과
결론 ················································
기업 선정동기
글로벌경영
01
중국 내 소비시장의 확대
02
중국 진출에 성공한 한국기업
현재 중국은 세계 최대 의류생산국이자 의류 소비국.
하지만 한국기업이 중국 진출에 있어 여러 장벽에 부딪혀 실패하거나
외국기업에 밀리는 사례발생.
-’이랜드’기업은
도전정신과 개척정신으로 현지화 전략과 차별화 전략을 과감하게 구사
서론/ 이랜드의 국내시장 분석-이랜드 현황
글로벌경영
나눔
바름
자람
섬김
경영이념
서론/ 이랜드의 국내시장 분석-이랜드 현황
글로벌경영
1980년
자본금 500만원으로 이화여자대학교 앞 옷 가게’잉글랜드’창립
1986년
교복자율화로 인해 캐주얼 붐
→ 중저가 시장 공략 성공 , ‘이랜드’ 법인 등록
1993년
프랜차이즈방식으로 확대
→ 2,000여개 점포에 5,400억원 매출 달성
2000년대
인수합병을 통해 패션뿐만 아니라 유통, 외식, 레저 등 산하 150여개 브랜드와 직원 수 5만 명 보유
2011년
연 매출 10조원 돌파 , 재계 서열 61위 그룹으로 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전략1) 이랜드 회사소개2)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3)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기존브랜드 진출과 신생 브랜드 진출 (2) 중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현지화 여부(3) 브랜드 이미지 구축(4) 사회공헌4. 중국 SPA 시장으

  • [마케팅] 의류 티니위니(Teeny-Weeny)의 성공사례 분석
  • 확대로 여성캐주얼 시장을 캐주얼 시장으로 흡수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2.4 Teeny-Weeny의 등장이렇듯 이지캐주얼 시장이 세분화되고 있는 와중에 틈새시장이라고는 없어 보였다. 그러나 대한민국 최초의 캐릭터 브랜드를 만들어낸다는 일념으로 3년전부터 사전준비를 해온 teeny-weeny는 이지캐주얼의 춘추전국시대에 당당히 런칭을 하였다. teeny-weeny는 캐릭터 브랜드라는 특화된 그들만의 시장을 창조하여 소비자들에게 확고하게 인식을 시키고 있다. 3.

  • [경영사례] 이랜드(E-Land)의 성공적인 지식경영사례
  •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를 추진하였다. 당시 중국, 베트남, 스리랑카 등지에 있던 현지 하청공장을 계속 확장하여 해외생산 비율을 늘린 결과 안정적인 가격정책을 유지할 수 있었으며, 미국 뉴욕, LA에 종합의류매장을 오픈하였다. 또한, 대만, 상해, 심양, 심천등 중국권과 태국과 바레인에도 진출하였다.3) 성숙기 (1994년~1997년)성장을 거듭해오던 이랜드는 1994년부터 본격적인 다각화와 세계화를 추진하였다. 1994년 유통업에 진출하여 국내최초의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진출(SPA시장에 뛰어든 SPAO, 스파오)
  • 이랜드의 중국진출(SPA시장에 뛰어든 SPAO)ContentsⅠ. 중국시장에서의 이랜드1. Intro1.1 선정 기업1.2 선정 사유1.3 분석 방향2. 이랜드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동기2.1 해외 저가 생산 및 조달2.2 국내 시장의 협소2.3 중국 시장의 높은 시장 잠재력2.4 현지 마케팅 강화2.5 중국 정부의 중국 시장 진출 유인 제공2.6 기업의 정신3. 이랜드 기업의 중국 시장 진입 방식4. 이랜드의 해외투자에 대한 이론적 분석4.1 전략적 동기① 시장지향형 투자② 생산효

  • [경영학] 유니클로의 국제 성장전략
  •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자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맹위를 떨칠 수 있게 된 그 배경은 무엇일까? 그리고 유니클로가 여러 SPA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 내놓을 수 있는 그들만의 무기는 무엇인가? 반면 유니클로의 위상에 비해 매출구조의 상당부분이 자국에서 이뤄지고 해외 매출 비중이 작은 양상을 띠고 있다. 이와 같은 수익구조를 개선시키기 위해 유니클로가 취하는 해외진출 전략은 무엇인지, 그리고 이러한 해외 전략 수행에 있어 중국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