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이제석 Creative공익광고 공익광고 그의 Creative 사고방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reative공익광고’
광고천재 이제석
공익광고
‘What goes around comes around 뿌린 대로 거두리라.’
공익광고
‘What goes around comes around 뿌린 대로 거두리라.’
공익광고
‘What goes around comes around 뿌린 대로 거두리라.’
개인의 영역
- 뉴욕 지하철
당시의 9.11테러
‘맞은 놈은 발 뻗고 자도 때린 놈은 발 뻗고 못 잔다’ 우리 속담
미국과 이슬람 권의 갈등 = 보복의 악순환
미국 속담 ‘뿌린 대로 거두리라’
공익광고
‘What goes around comes around 뿌린 대로 거두리라.’
영역의 영역
오바마 취임식 맞춰 포스터 붙임
시민들이 포스터 붙이기에 동참
시민의 관심과 호응을 받음
참고문헌
참고자료
광고천재 이제석/ 2010 / 이제석/학고재
이제석 광고 연구소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전략] 코카콜라(Coca Cola) 성공 사례 분석
  • 그리고 매년 겨울 북극곰이 주연한 TV 광고는 여러 편이 제작되었습니다. 6.빨간 옷의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어린이들은 물론,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전설 속의 인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는 어른들조차 쉽사리 깨고 싶어 하지 않는 꿈과 환상의 주인공인 산타클로스는 1913년에 코카-콜라 광고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당시만 해도 산타클로스는 나라마다 다양한 전설로만 전해지고 있었답니다. 기념방식과 기념일도 달랐으며, 이름조차 생트 헤르(Sanct H

  • [조직행동론] KBS(한국방송공사)조직개편 `팀제`로의 변환
  • 그러하듯이 팀제의 정착도 많은 교육훈련과 제도적인 뒷받침을 통해서 가능하다. 팀 제의 도입과 관련해서는 특히 인적자원의 관리제도와 조직운영방법의 조정과 같은 제도의 변화가 필요하다. 여러 제도적 뒷받침 중에서 성과의 평가와 보상시스템을 정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이는 성과평가시스템이 사람들을 효과적으로 동기부여 하는데 중요하며, 팀제 하에서는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이 바뀌어야 하는데 협력을 촉진하는

  • UCC가 우리 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발전가능성
  • 그 http://in.segye.com/bodo 2006.12.19 (화) 10:53 2) UCC인줄 알았더니 CCC, 코믹 동영상으로 제품 알리기 삼성전자 컬러재킷폰 광고 탤런트 전지현이 거침없이 옷을 벗어던지는 삼성전자 컬러재킷폰 광고를 패러디한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화제다. 끝없는 첫날밤이란 제목의 1분30초짜리 동영상이다. 배경은 조선시대. 첫날밤 신랑이 신부의 옷을 벗기기 시작한다. 그런데 신부가 특수 치마를 입고 있어 벗기고 벗겨도 또 다른 색의 치마가 계속 나온다. 문풍

  • 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현지화전략,음료시장분석,탄산음료시장
  • 그리고 매년 겨울 북극곰이 주연한 TV 광고는 여러 편이 제작되었습니다. 6.빨간 옷의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어린이들은 물론,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전설 속의 인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는 어른들조차 쉽사리 깨고 싶어 하지 않는 꿈과 환상의 주인공인 산타클로스는 1913년에 코카-콜라 광고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당시만 해도 산타클로스는 나라마다 다양한 전설로만 전해지고 있었답니다. 기념방식과 기념일도 달랐으며, 이름조차 생트 헤르(Sanct H

  • [문화예술경영론] 전략적 포지셔닝과 브랜드 아이덴티티(Strategic positioning and brand identity)
  • 광고문구 속 자기선언에서 드러날 수 있었느냐 하는 말이다. 이 장에서는 세 가지 판단 기준 (전략적 포지셔닝, 창조도시집적, 브랜드의 신화적 힘)을 설명한다. 마케팅에 영향을 주는 포지셔닝 전략은 마이클 포터의 책에 이미 담겨 있다. (마이클 포터는 기업들의 경쟁방식을 해석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 경제집단은 도시와 창조성을 하나로 묶어내고 있다. 부의 생성에 관한 논쟁은 중요하다. 그러나 혁신은 도시생활 속의 사회조직을 견고히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