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치서핑 카우치서핑의 슬로건 마케팅 및 주요상품 사이트 이용방법 폰 어플 커뮤니티 디자인 구성 사이트 경험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카우치서핑 (couch surfing)
INDEX
사이트 소개
사이트 분석
사이트 경험사례
사이트 이용방법
마케팅 및 주요상품
선정 이유
01
사이트 소개
01
사이트소개
- 카우치서핑이란?
여행자가 잠잘 수 있는 「소파(couch)」를 「찾아 다니는 것(surfing)」을 뜻하는 말.
즉, 현지인은 여행자를 위해 자신의 ‘소파’를 제공하고 여행자들은 이 ‘소파’에 머무르는
일종의 여행자 커뮤니티.
01
사이트소개
- 카우치서핑의 슬로건
1) 100,000 Cities Worldwide - 세계 10만 개의 도시
2) 200+ Events Organized Daily - 매일 200여 개의 이벤트
3) 7 Million Members - 7만 명의 회원
02
선정 이유
카우치
서핑
일상의
여행화
국경
없는 친절
문화 체험
다양한
친구
자세한
설명
저렴한
비용
02
선정 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책론] 방송의 변화와 미래, 방송통신 정책 방향 제안
  • 이용하는데, 과거에는 주로 TVㆍ라디오ㆍ신문 등의 ‘고전적 미디어’를 이용하였으나 최근에는 IPTV ㆍ스마트폰ㆍ SNS Social Network Service 온라인 인맥 구축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형 웹사이트이다. 미국의 트위터, 마이스페이스, 페이스북, 한국의 싸이월드, 미투데이 같은 1인 미디어와 정보공유 등을 포괄하는 개념이다.ㆍ유투브ㆍ 아프리카 TV 등의 ‘뉴 미디어’ 통해서 정보를 생산ㆍ전달ㆍ소비한다. 스마트폰의 등장, 유투브 ㆍ아프리카TVㆍ SN

  • [경영학] 싸이월드 미니홈피 살리기 전략
  • 사이트 : 위키백과 http://ko.wikipedia.org/wiki1-3 주요연혁 2000.09.01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www.cyworld.com) 오픈 2001.09.17 싸이월드, 개인형 커뮤니티 서비스 ‘미니홈피’ 오픈 2002.04.25 싸이월드 미니홈피 ‘미니룸’ 서비스 오픈 2003.08.01 SK커뮤니케이션즈(주), (주)싸이월드 합병 2004.04.02 싸이월드, 제1회 싸이데이 개최 04.14 싸이월드, 모바일 싸이월드 오픈 2005.03.14 싸이월드, 도토리 상품권 출시 05.17 온라인 공익 네트워크 서비스 사이좋은세상 오

  • 아이패드vs갤럭시탭 마케팅사례 비교분석및 전략제안
  • 마케팅(감성마케팅)은 식상한 브랜드 이미지를 다시 개선하고자 할 때도 유용하며 경쟁자와 제품을 차별화하기 위해 기업이미지와 정체성을 수립ㅎ거나 촉진하고자 하는 상황에서도 유용하다.체험 마케팅을 감성마케팅과 인지 및 행동 마케팅, 그리고 관계마케팅으로 분류하여 간략하게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첫째, 감성마케팅은 cl,bl,각종 브로슈어, 슬로건, 컬러, 배경, 음악 등과 같이 기업과 상품의 기존 정체성과 요소들을 이용해 고객과 공급자.

  • [경영전략] 싸이월드 미니홈피 살리기 전략
  • 사이트 : 위키백과 http://ko.wikipedia.org/wiki1-3 주요연혁 2000.09.01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www.cyworld.com) 오픈 2001.09.17 싸이월드, 개인형 커뮤니티 서비스 ‘미니홈피’ 오픈 2002.04.25 싸이월드 미니홈피 ‘미니룸’ 서비스 오픈 2003.08.01 SK커뮤니케이션즈(주), (주)싸이월드 합병 2004.04.02 싸이월드, 제1회 싸이데이 개최 04.14 싸이월드, 모바일 싸이월드 오픈 2005.03.14 싸이월드, 도토리 상품권 출시 05.17 온라인 공익 네트워크 서비스 사이좋은세상 오

  • [마케팅 관리]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 폰 시장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 보고서를 통하여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분석하고 스마트 폰의 두 축인 삼성의 옴니아2와 애플의 아이폰을 비교분석하고자 한다.목 차Ⅰ 서론① 조사목적② 주제 선정 배경Ⅱ 본론① 전반적인 시장분석② 시장매력도 분석③ SWOT분석④ STP 분석⑤ 마케팅믹스 분석Ⅲ 결론① 결 론② 향후 기대 방안Ⅳ 부록① 참고기사 및 인터넷 사이트② 사진 및 그림④ 상품믹스표Ⅰ 서 론① 조사목적2007년 아이폰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