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Ears’의 UE900' '이어폰 시장의 PEST 분석' 수입이어폰정책 이어폰 시장에 대한 KFS의 도출 저 중 고가형 이어폰 시장에 대한 3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Ultimate Ears’의 UE900’
CONTENTS
이어폰 시장의 PEST 분석
01
거시환경분석
01
거시환경 분석
‘이어폰 시장의 PEST 분석’
Political
수입이어폰 정책
현재 이어폰 부분은 8%의 관세 부과
우리나라와 FTA체결되어있는 국가로부터
수입되는 물품일 경우 FTA 관세혜택을 받아
0% 또는 저율의관세율을 적용
01
거시환경 분석
‘이어폰 시장의 PEST 분석’
Economy
한국의 경제적 환경
국민 평균소득은 2013년 1인당 GDP 2만 4천달러를 기록하고,
점진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됨
원화강세 기조로 인해
수입 이어폰의 가격 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예측됨
01
거시환경 분석
‘이어폰 시장의 PEST 분석’
Social
사회적 환경
국내의 높은 스마트 기기 보급률로 인한 이어폰의 수요가
증가 추세
유명연예인이나 마니아 사이에서 주로 사용되는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
01
거시환경 분석
‘이어폰 시장의 PEST 분석’
Technology
신기술의 등장
현재 시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이어폰 구동 방식은 무빙코일형’
생산 단가가 낮고 대량 생산도 쉽지만 소리의 해상도(섬세한 정도)를
높이는 데에 한계
고음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밸런스드 아마추어(Balanced
Amateur)형’을 이어폰에 차용 - ‘BA 방식’은 생산 단가가 높지만
무빙코일형에 비해 소리의 해상도가 높음
CONTENTS
이어폰 시장의 PEST 분석
01
거시환경분석
가격대에 따른 이어폰 시장 분석
02
시장 분석
음악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가운데
휴대용 음악기기를 통하여 음악을 듣고
노이즈 없이 생생한 음악을 듣고 싶은 욕구를 가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소니, 삼성, 애플, 젠하이저 등과 대체될 수 있는 제품군의 집합
02
시장분석
‘UE가 속한 이어폰 시장은…’
02
시장분석
저가형 제품
1~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
주 타겟은 이어폰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는 소비자 - 일정한 소득이 없는 10대 초반~20대
저가형 이어폰 시장은 낮은 가격으로 승부하기 때문에 경쟁자가 많은 편이며 뚜렷한 차별화가 힘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략제언
  • 중 신규노선 배분 논란의 출처와 동일(2) 프리미엄전략프리미엄 항공사로의 재포지셔닝을 위하여 현재 아시아나가 추진하고 있는 제 2의 LCC설립을 고수하고자 한다. 이는 아시아나가 목표인 수익성 제고의 측면이 아닌, ‘프리미엄’의 이미지 구축을 위해서이다. 아시아나가 기존 저가 정책을 유지해 아시아나의 LCC인 에어부산과의전략이 겹쳐시장잠식을 하고 있다는 문제점, 그리고 프리미엄 항공사로써의 이미지를 훼손하고 있는 문제 상황을 해

  • 브랜드마케팅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PEST분석경제 상황의 영향경제가 성장소비 활성화경제 성장 둔화소비 심리 위축매출 하락 우려하지만 VIP 고객의 구매력은 유지 될 것으로 기대고환율원화가치 하락매출 증대 기대수입의 비중이 높은 향수: 가격 경쟁력이 생긴다저환율원화가치 상승수입 향수의 가격이 상승: 가격 경쟁력의 약화하지만 개인 맞춤형 향수의경쟁력이 올라갈 가능성SOCIALPEST분석생활 양식의 변화여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주 5일 근무제자신에 대한 투자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시장 진출 기대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 더욱 증가이니스프리 단일 브랜드숍 부족친환경 활동에대한 고객 인지 부족경쟁 브랜드들의 해외진출 성공후발브랜드의 시장 장악SWOT 분석친환경에 무관심친환경에 관심10대20대고가격 선호30대40대50대60대중가격선호저가격선호Segment, Targeting친환경 관심고가저가친환경 무관심PositioningProduct4P분석유기농 녹차수 100%이니스프리는 제주도의 청정하고 건강한 유기 토양에서수확한 그

  • 하이트진로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 도출해 마케팅 전략을 세워 HITE가 처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4. 본론 전개 과정 소개본론의 전개 과정은 외부 환경 분석 파트인 ‘Ⅱ. 국내 맥주 시장분석에서 국내 맥주 산업구조 분석, 3C 분석, PEST분석이 먼저 소개된다. 그리고 내부 환경 분석 파트인 ‘Ⅲ. 하이트진로 HITE 분석’에서는 BCG 매트릭스, SWOT분석, STP분석이 이어진다. 이로써 환경 분석을 마치고 ‘Ⅳ. 하이트진로 HITE 인식조사 및 문제점 분석’에서는 대중들의 국내 맥주 시장에

  • 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분석과 에어부산 문제점극복위한 마케팅전략
  • 분석Weakness 메이저항공사에 비해 적은 취항 노선 저가항공사의 안전성, 쾌적성에 대한 편견 서비스에 대한 기대와 부재에 대한 불만 저가항공사 중 비싼 편3.SWOT분석Opportunity 여행활성화와 비즈니스로 인한 이용 증가 외환 위기로 국내 관광 수요 증가 한류 열풍, 중국관광객의 증가 저가항공사의 시장점유율 증가3.SWOT분석Threat 고속철도 이용에 따른 항공이용객의 이탈 좁은 시장, 다수의 경쟁사 승객들의 무리한 요구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