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의SCM혁신사례 NIKE SCM혁신사례 NIKE 시스템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NIKE의
SCM혁신사례
INDEX
NIKE의 SCM 혁신사례
NIKE
NIKE의 혁신
혁신 사례 적용
NIKE 시스템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요약과 결론
Q&A
NIKE의 SCM 혁신사례
01
02
03
04
05
미국의 유명한 경영전문 월간지 패스트 컴퍼니가
매년 발표하는 혁신기업 순위에서
애플·구글·페이스북을 제치고
나이키가 1위를 차지
NIKE (미국)
운동화, 운동복, 운동용품 등을
제작 판매하는
세계 1위 스포츠용품 브랜드
180개국에 약 1000여개 매장
미국 내 시장점유율 약 54%
매출액 253억 달러 (약 26조원)
NIKE의 SCM 혁신사례
01
02
03
04
“JUST DO IT.”
05
브랜드가치
NIKE의 SCM 혁신사례
01
02
03
04
05
현재 나이키의 브랜드 가치는 세계 1위
브랜드
브랜드가치
1. 나이키(Nike)
159억 달러(16조5450억 원)
2. ESPN
115억 달러(12조6845억 원)
3. 아디다스(Adidas)
68억 달러(7조5004억 원)
4. Sky Sports
40억 달러(4조4120억 원)
5. 언더 아머(Under Armour)
35억 달러(3조8605억 원)
6. 리복(Reebok)
12억 달러(1조3236억 원)
7. YES Network
6억 달러(6618억 원)
8. IMG
5억2000만 달러(5735억 원)
9. NESN
5억 달러(5515억 원)
10. MLB Advanced Media)
4억2000만 달러(4632억 원)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에서 발표한 올해 스포츠 관련 브랜드 가치 순위
공장지도
NIKE의 SCM 혁신사례
01
02
03
04
05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등
전 세계에 744개의 공장운영
공장직원 수 약 100만 명
<사진 : Wall Street Journa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 1) 효과성(efectiveness), 효율성 (efficiengy), 형평성 (equity),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 (A+ 레포트,시험대비) [영화와 사회복지] 사회복지의 윤리적 딜레마- 사이더 하우스
- 사실의 착오에서 부합이론에 대해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