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중공업 기업분석 두산 중공업 마케팅 두산 중공업 사례 두산 중공업 브랜드마케팅 두산 중공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두산 중공업에 관한 보고서
목 차
서론
본론
결론
기업소개
재무정보
SWOT
모집 · 선발
교육 및 훈련
기업문화
평가 · 보상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1962年 9月 20日 설립
주요 사업 : 제조
판매
종합 건설
연혁
사업부문
발전
Water
산업
주단
건설
기업소개
경영이념
기업비전
사업 구조 변화 추진
시장 선도
선진 기업
고객
품질
혁신
인재
( )
중심의 경영
두산 그룹 내 위치
중간지주회사 역할 수행
두산 그룹 사업구조 변화 견인
두산 그룹의 Cash Cow
기업소개
재무정보
0.69배
(한국 평균 12M FWD PBR : 1.00 배)
3.3260
약 2.5배
재무정보
PBR
DOL
부채비율
SWOT
Opportunity
Threat
Strength
약 2년 매출액 수준의 수주잔고
안정적 영업기반 - 다각적 투자
뛰어난 자본조달 능력
투자 부담에 의한 재무 부담
Weak
셰일 가스, 청정에너지 수요 증가
신규 수주 확보, 공급 능력 확보
경쟁 입찰에 따른 저가 수주
중간모회사 역할 수행 비용
Dilemma
목 차
서론
본론
결론
기업소개
재무정보
SWOT
모집 · 선발
교육 및 훈련
기업문화
평가 · 보상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1) 올바른 인재확보를 위한 모집활동
맞춤형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대외활동
기업 이미지와 선호도 상승
우수인재 확보
국내
국외
모집·선발
♠INDEX
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두산중공업,노사분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노동조합사용자정부 특성과 전략 분석교섭흐름에 따른 노사 협상쟁점 분석Ⅳ 결론 노동조합사용자정부 별 해결방안 *기업개요1962년 현대양행으로 설립, 발전설비담수플랜트건설업 등을주요 사업으로 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중공업 회사Ⅰ 노사분규 배경사건내용 1980년공기업화 되면서 현대양행에서 한국중공업으로 사명을 변경2000년 12월 한국중공업 민영화를 위한 경쟁입찰에 참여한 두산컨소시엄이 경영권을 획득2001년 3

  • 두산 중공업 기업분석 두산 중공업 경영전략 두산 중공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기업의 손실 방지근로자의 보호2013년 두산 중공업 환산 재해율내용설명 및 기업분석0.08%(출처 : 고용노동부)두산 중공업/총 기업사망자 0명/ 190명부상자 6명/ 3,295명(약 1,000개)EHS(환경보건안전)내용설명 및 기업분석작업장 청결 관리직원 건강증진 활동자율안전체계구축지속적 교육을 통한선제적 예방활동EHS1.목표/계획수립2. 위험성평가3. 대책방안수립4. 교육실시5. EHS 위험모니터링6. 이슈 개선 및ReviewEHS 경영시스템내용설명 및

  • [패션마케팅] 두타 DOOTA의 중국 & 미국 시장 진출전략
  • 브랜드로 확충했다. 2) 소비자층의 확장 (기존  젊은층 + 30대, 여성OL) 구체적으로 코스메틱 관련 상품 강화의 일환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컨셉화 하였다. 이 상품들은 미국런던 등 해외 각국의 14개의 브랜드를 수입해 특히 여성 OL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퍼스트, 비즈니스,이코노미의 3종류로 분류한 서비스 마케팅이라는 서비스 컨셉을 도입하여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곳에는 「SLY」 「립서비스」 「다이아몬드레그」와 같은 패션부분 베

  • 두타해외진출전략,동대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로 확충했다. 2) 소비자층의 확장 (기존  젊은층 + 30대, 여성OL) 구체적으로 코스메틱 관련 상품 강화의 일환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컨셉화 하였다. 이 상품들은 미국런던 등 해외 각국의 14개의 브랜드를 수입해 특히 여성 OL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퍼스트, 비즈니스,이코노미의 3종류로 분류한 서비스 마케팅이라는 서비스 컨셉을 도입하여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곳에는 「SLY」 「립서비스」 「다이아몬드레그」와 같은 패션부분 베

  • 국제마케팅,중소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두산중공업에서 셀의 원재료인 폴리실리콘을 대량생산하기 위한 체제를 갖추었고, 태양에너지에 대한 수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중이다.미래 대체에너지에 관한 연구나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는 곳은 유럽이며 특히 독일의 Q-cells가 세계적으로 35%를 점유하고 있다. 우리나라도 후발주자로서 조금 늦게 참여하였지만 미리넷솔라를 중심으로 생산설비를 늘리고 있는 상황이다.따라서 이러한 상화에서 도입기와 성장기에 맞는 전략을 사용해야 한다.도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