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폭스바겐기업소개 폭스바겐마케팅전략 폭스바겐제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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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폭스바겐
214.06.12
Volkswagen. Das Auto.
1
경영전략
1
2
기업
소개
마케팅전략
3




목차
4
제휴
전략
2
경영전략
1
기업소개
3
기업
소개
1
HISTORY
“ 어른 두명과 어린이 세명이 탈 수 있는 차, 국민자동차를 만들라”
(1937), 히틀러
VOLKS (국민의) + WAGER(차)
4
회사명
산업 분야
창립일, 창립자
국가
본사
모기업
종업원 수
해외 공장
수출국가
기업
소개
1
폭스바겐 (Volkswager)
자동차 제조업
1937년, 페드리난트 포르셰(나치무역연합)
독일
니더작센 주 볼프스 부르크
폭스바겐 AG
전세계 약 37만 명
60여개 국(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총 153개국
VOLKSWAGEN
5
기업
소개
1
아우디, 독일
람보르기니, 이탈리아
포르쉐, 독일
스코다, 체코
부가티, 프랑스
벤틀리, 영국
스카니아, 스웨덴
BRAND
2013.9 기준 국내 수입차
점유율 11.7%
400
300
500
575
400
벤츠 E 220
폭스바겐 Tiguan 2.0
폭스바겐 GOLF2.0
폭스바겐 GOLF 1.6
수입차 판매
1
기업
소개
폭스바겐 PASSAT 2.0
362
<2013.9 기준>
600
자료KAIDA
폭스바겐 (2457)대
벤츠(2430), BMW(1916)
제치고 국내에서 처음으로
1위 달성
426
489
VOLKSWAG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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