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의정의및유형 소셜커머스의특징및현황 소셜커머스의장단점 소셜커머스의발전방향및발전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소 셜 커 머 스
S o c I a l C o m m e r c e
CONTENTS
01
02
03
서론
본론
Chapter 3. 소셜커머스의 3대 기업 비교
Chapter 4. 소셜커머스와 다른 업종과의 비교
Chapter 5. 소셜커머스의 장·단점
결론
Chapter 1. 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유형
Chapter 2. 소셜커머스의 특징 및 현황
Chapter 6. 소셜커머스의 발전방향 및 발전과제
CHAPTER1
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유형
서론
본론
결론
소셜커머스의 정의
SNS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
소셜커머스란?
Group-Bye
2) 그룹 바이
회원제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쇼핑몰 형태
제한된 시간 동안만 판매
주로 소량의 명품 브랜드 취급
CHAPTER1
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유형
서론
본론
결론
소셜커머스의 유형 ①
1) 플래시 세일
3) 소셜 쇼핑
4) 소셜쇼핑 앱스
제한된 시간 동안 정해진 인원이 모이면
특정 상품을 할인된 쿠폰으로 판매하는 방식
국내 대부분의 소셜커머스 형태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또는 상품을
이용자들끼리 서로 공유하게 함으로써
구매를 유도
쇼핑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유형
위치기반서비스를 기반으로 운영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소비자가 오프라인상의 제휴 상점을
방문하고 체크인 할 때마다
일종의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
Flash Sale
특성에
따른 분류
Social Shopping
Social shopping app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특징(열정적인 사람)- 적절한 수준의 위험감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적극적 노력과 새로운 방법 고안- 강한 책임감- 의사결정의 결과에 대한 식견- 미래의 가능성에 대한 예견스타벅스 ceo하워드슐츠 자신의 어려웠던 시절을 항상 상기하면서 강의의지를 키웠음소자본창업의 분야한국 산업분류표상 사업분야한국산업분류표에 따른 사업분야농업광업제조업전기, 가스, 증기 및 수도사업전기, 가스, 증기 및 공기조절 공급업하수, 폐기물

  • 리워드앱 산업 성공전략
  • 및 취업준비21.5진로 설계12.7학점관리 및 장학금10.2기타24.93) 포지셔닝 (1) 소셜커머스적 리워드 앱우리 마케팅팀(F.O.M)이 고안해 낸 첫 번째 마케팅 전략인 ‘소셜커머스적 리워드 앱’으로서의 접근을 본격적으로 소개하기 전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소셜커머스에 대해 간단히 정의하고자 한다. 소셜커머스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전자상거래를 말한다. 보통 지역별로 하루에 하나의 딜이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
  • 과제해결하기 24.3저작권교육 16.3독서 토론회및 발표 16.3책의 선택과읽는 방법 14.6독서지도없음 13.4아침독서 운영 실태전체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08년 57.6 82.400 55.800 34.509년 62.3 80.100 70.400 36.410년 55.4 77.200 57.300 31.8아침 독서시간 유용성도움됨 보통 도움 안됨 무응답08년 46.100 33.400 20.500 0.00009년 42.900 33.600 22.300 1.30010년 45.300 33.400 21.300 0.000독사문화 진흥을 위한 정책 우선순위독서 환경 조성초/중/고등학교 독서환경조성 지원 26.900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장단점>장점 : ㆍ직함, 과업, 책임 등을 할당 ㆍ더 나은 책무를 맡음 ㆍ이질적인 팀에서는 창업자의 능력에 맞춰 팀이 역할배정단점 : ㆍ독자적인 직무를 대조적인 과제와 공동으로 처리하는 데 어려움 ㆍ동질적인 팀에서는 차선의 역할배정이 조기에 발생 ㆍ발전에 실패하면 조직구조와 과제요구 사이에 단절④ 의사결정접근법 : 평등주의 vs 계층주의*평등주의와 계층주의에 대한 의사결정의 장ㆍ단점구분평등주의계층주의장점ㆍ이방인 집단

  • 소셜커머스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유형 분석
  • 소셜커머스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유형 분석■ 목차1. 소셜커머스란?2. 소셜커머스의 유형1) 소셜 링크형 2) 소셜웹형3) 오프라인 연동형 4) 공동구매형 5) 기타3. 소셜커머스의 특성1) 명성 2) 경제성 3) 서비스품질 4) 거래 안전성 5) 상호작용성4. 소셜커머스의 작동 원리1) 소비자와 소셜커머스2) 커머스와 판매업체3) 소비자와 판매업체5. 소셜커머스가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1) 신뢰 2) 효용 3) 재미4) 가격 5) 추천 6) 위험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