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기업분석 NHN 환경분석 브랜드마케팅 NHN 서비스마케팅 NHN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관리 NHN
Why NHN?
기업 소개
거시 환경분석
미시 환경분석
STP 분석
문제점과 해결책
1
2
3
4
5
6
1
우리의 삶 모든 분야에 충격을 주는 새로운 세상
10~20년 정도의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중요한 환경 변화의 흐름
Smart 2.0
2
Mega Trend
1 WHY NHN?
Mega trend : 10~20년 정도의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중요한 환경 변화의 흐름
예)지식정보화, 네트워크화, globalization 등
Trend : 3~5년 정도의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지속되는 환경 변화의 흐름
예)요가열풍
*
2 기업소개
1
경쟁사와 비교한 NHN 경영층의 특징
창립부터 현재까지
기업의 사명을 알아보기
경영층
2
3
연혁
기업의 비젼
Mega trend : 10~20년 정도의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중요한 환경 변화의 흐름
예)지식정보화, 네트워크화, globalization 등
Trend : 3~5년 정도의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지속되는 환경 변화의 흐름
예)요가열풍
*
NHN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정보의 자유로운 소통과 나눔, 삶의 활력과 즐거움 전파라는 가치를 실현
1 기업의 비젼
사람과 사람, 오늘과 내일, 네트워크와 네트워크가
연결되는 더 큰 세상
?
이곳에 이미지를 삽입해 보세요
?
이곳에 이미지를 삽입해 보세요
2 경영층
NHN
창업자 이사회소속
단일화된 모습
NHN과 Daum의 창업자를 기준으로 비교
NHN과 Daum의 경영층
Daum
창업자의 부재
리더십 부재
3 연혁
NHN의 외국진출 및 모바일 사업
네이버컴㈜설립
일본 법인 통합
미국 법인 설립
스마트 디바이스
게임 개발사
계열사로 추가
싱가폴 법인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HN 네이버 마케팅 전략분석 성공실패요인,향후전망및 과제
  • 목 차NHN 기업소개NHN CINHN 기업윤리NHN 경영철학NHN 사업분야환경분석 SWOT 분석마케팅믹스 4P 전략STP 분석NHN 성공요인과 실패요인NHN 미래전망NHN 향후과제NHN 기업소개.국내최고 검색 포털 네이버,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국내 최초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미투데이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NHN은 검색과 게임을 양축으로 혁

  • NHN 네이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Report( NHN 네이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1. STP 전략 이란?1) S . T . P 전략의 개념2) S . T . P 전략의 과정2. (주) NHN1) NHN의 회사 개요2) NHN의 비전3) 검색엔진 NAVER 소개4) NAVER 로고의 의미3. NAVER S T 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의 선정 (Targeting)3) 위상전립 전략(Positioning)4) S W O T 분석4. NAVER의 마케팅 믹스5. NAVER S.W

  • [마케팅사례] 네이버의 경쟁력(마케팅 성공요인)
  •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인터넷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심어주며, 검색 서비스로 빠르게 자리잡게 되었다. ‘검색의 생활화’ ‘다기능 커뮤니티’ 인터넷 비즈니스 시장에 패러다임을 일으키게 되었다. 본문에서는 네이버(NHN)의 선정이유, 기업소개, 연혁, STP전략, SWOT분석, 성공전략 및 경쟁력을 통하여 네이버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하여 살펴보자. 본문1. 네이버 기업 소개● 회 사 명 : (주)NHN (KOSDAQ 035420)● 설 립 일 : 1999년 6월 2일● 대

  • 라인(LINE) 기업분석 라인(LINE) 일본시장 라인(LINE)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기업소개3. 해외진출동기 II. 본론1. 시장 현황 분석1-1. 자사분석1-2. 경쟁사분석(카카오톡) 2. SWOT 분석3. 마케팅 전략 3-1. 일본시장 전략3-2. STP 전략3-3. 라인 마케팅 믹스 4P 전략 III. 결론1. 라인 향후전망2. 맺음말3. 참고문헌2 국내 모바일 메신저 점유율은 카카오톡이 95%로 1위3NHN 라인(LINE)은 NHN의 일본 내 계열사인 라인 주식회사(당시 네이버 재팬)가 2011년 6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 메신저다. 대한민국 한글 서비스는 8월 31일부터

  • 풀무원기업분석및경영사례,풀무원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 - 풀무원 소이데이환경분석SWOT분석STP전략4P MIXQ&A국산콩 100%, 소포제 유화제 무첨가아침식사로 간단히 먹을 거리를 찾는 직장인을 위한 제품140g – 105kcal4) 총 6가지 맛5) 낱개 포장경쟁제품분석 – CJ제일제당 모닝두부두부 구입시 선택 기준 계열 2 계열 3브랜드 50 2.4 2유통기한 40.5 4.4 2원산지 표시 40.1 1.8 3가격 23.4 2.8 5포장 유무 22.5유기농 재료 12.1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출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