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 경제적인 인센티브 이마트 중국시장 이마트 글로벌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촉진관리 중
판매촉진
실패사례
판매촉진
경제적인 인센티브
비경제적인 인센티브
목 차
1
이마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4
시사점 및 해결방안 ( 10조마트 )
2
한국이마트와 중국이마트의 현황 비교
중국진출에 실패한 이마트
Q & A
5
3
중국 이마트 실패원인 분석-비가격수단
1. 중국인에게 적합하지 않은 디스플레이
2. 자전거를 주로 이용하는 중국인들에게 맞지 않았던 이마트
2004
중국이마트 2호점 상하이 루이홍점 오픈
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오픈
2006
월마트 코리아인수
2010
중국이마트 25호점 상하이 차오바오점 오픈
이마트 트레이더스/몰리스펫샵/매트릭스구성점 오픈
1993
창동점 1호점 오픈
1997
중국 이마트 1호점 상하이 취항점 오픈
2002
이마트50호점 강릉점오픈
[출처 : 최근 공시자료 및 업체제시], 2011
기존 보험의 딱딱하고 복잡한 이미지를 탈피
한국 이마트 매출현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e-MART)의 중국진출전략과 실패요인
  • 이마트와 월마트 합병.2007년 3 분기 대한민국 100 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의 휴대전화 브랜드 애니콜을 제치고 전체 1 위를 차지.2008년 1월 16일, 이마트 메트로 수서점에서는 스마트카트 시스템을 활용한 ‘퓨쳐 스토어’를 대한민국 최초로 개시.2009년 9월 기준 이마트는 대한민국 내에 127 개, 4 개의 물류센터가 있으며, 중국에 22 개의 점포가 있음. 한편 중국 이마트 점포에서는 한국 상품을 판매.2010년 2월 27 일에는 키자니아 서울 내에 마트 체험관

  • [마케팅] `농심`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 마케팅, 브랜드키퍼제도 실시, 품질의 우수성을 표시, 철저한 원수 관리, 제품의 지속적 서비스를 통해 제품의 품질면에서 전혀 부족한 면이 없도록 해야겠다. 그리고 가격부분에서는, 국내에서는 고객들의 인식을 고려하여 점차적인 중고가 전략을 시행하고, 해외시장에서는 이미 고가전략시장이 활성화되어 있으므로 타해외제품과 견줄만한 중고가전략을 바로 시행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촉진전략으로서 제주삼다수의 홈페이지의 활성화하고 각종

  • [경영학] [경영학원론]국내 1위 할인점 ‘이마트’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이마트의 4P‘s 분석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Ⅶ. 이마트의 성공요인 분석1. 고객 지향적 마케팅2. 요지 선점3. 선진화 된 시스템4. 최저가 전략 5. 표준화 된 건축6. 신선제품 당일판매7. PB 상품 경쟁력 8. 기타 서비스Ⅷ. 이마트의 발전방향1. 지역밀착형 마케팅 전략2. 글로벌 경쟁력 강화3. PB 상품 확대4. 가치를 제공하는 복합 쇼핑 공간5. 유통 전문 인력의 육성6. 좋은 입지 선점7. 브랜드 강화8. 편의 시설 확충

  • [마케팅사례] E마트(이마트)와 월마트의 비교, 분석을 통한 월마트의 실패 원인 분석
  • 이마트(㈜신세계) 소개2-2 기업 간 비교&분석(1) 가격 요소(2) 상품 요소(3) 서비스 및 촉진 요소(4) 기업의 조직 구조(5) 소비자와의 관계성(6) 기타 부수적인 요인(7) 기업 간 비교 분석 정리2-3 각 기업의 SWOT 분석(1) 이마트 SWOT 분석(2) 월마트 SWOT 분석3. 결론 4. 참고문헌 및 자료 1. Introduction 이마트와 월마트를 마케팅 사례로 선정하게 된 계기“한번 성공하기 위해서 아홉 번 실패하라!” 이는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의 마케팅 모토이다. 유니클로

  • [마케팅]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주)이레전자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 서비스와 A/S대행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덕분에 이레전자는 아남전자서비스의 전국망과 더불어 전문 인력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렇게 영업망을 늘려가려는 노력들은 이레전자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주어 다시 판매를 촉진하는 선 순환을 구축할 것이다. (2)해외시장 전략1)생산법인 설립이레전자는 유럽법인과 미국법인, 2개의 해외 법인을 갖추고 있다. 수출하고 있는 국가는 중국, 이탈리아, 스위스, 영국, 미국, 이스라엘, 남아프리카공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