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일반정보 이슬람과경제 여성과이슬람문화 상류층과이슬람문화 음식과이슬람문화 중동소비트렌드및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Under
★KU - STAR CLUB★
Welcome To
Middle-East Asia Study
For Class of Case Studies In Foreign Countries & Markets
INDEX
1. 중동 일반정보
2. 이슬람과 경제
3. 여성과 이슬람 문화
4. 상류층과 이슬람 문화
5. 음식과 이슬람 문화
6. 중동 소비트렌드 및 전망
1. 중동 일반정보
중동국가
중동 시장 특성
종교
비즈니스 유의점
1) 중동국가
2) 중동시장 특성
산유국
비산유국
자유무역
통제무역
이스라엘과 직, 간접적
교역 발견 즉시 통제!
걸프 연안국들은
모든 제품 동일시,
무관세로 수출입
3) 종교
4) 비즈니스 유의점
가격이 시장을 주도!
중개인에 의한 구매 선호
정부구매 비중 높음
각국 생활 관습에 따라 구매방식 다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환경분석] 러시아 환경분석
  • 러 시 아 환 경 분 석목 차■ 러시아 환경 Ⅰ. 일반 개황 5Ⅱ. 사회문화적 환경 7ZZ 1. 인 구72. 보건. 복지 현황93. 교 육114. 종 교165. 의식주166. 근무시간207. 도량형22Ⅲ. 경제적 환경241. 경제개황242. 경제제도283. 최근경제동향354. 대외무역현황425. 경제전망456. WTO 가입추진현황46Ⅳ. 투자환경501. 투자환경502. 투자정책603. 투자우대정책614. 직접투자 동향645. 산업별 동향656. 투자진출 및 설립절차667. 진출시 유의사항70Ⅴ.

  • 일반상식 시사 기출 정리
  • 소비가 늘지 않는 현상 ->(금융통화정책보다는)보다는 (재정정책)을 펴는 것이 효과적 소호푸어(soho poor)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자영업자 대부분 고연령 저학력이어서 재취업이 쉽지 않다는 점이 문제자물쇠효과 (lock in effect)상품이 바뀌어도 계속 같은 메이커의 상품을 구입하는 현상 기존제품 및 서비스보다 뛰어난 것이 나와도 이미 투자된 비용이나 기회비용, 복잡함,귀찮음으로 인해 타 제품 및 서비스로 옮겨가기 못하게 되는 것 경제민주화

  • 17개국 국가정보 및 개황정리
  • 전망시리아경제Syrian Arab Republic국가개황정치경제대한국 관계주요지표건설/금융지리적특성국내경제 - 09년 수출이 부진하였으나 정부 지출 증가와 소비 활성화로 5%의 성장세를 보임 - 석유, 가스 등 광업 분야의 GDP대비 비중이 축소대외경제 - 시리아-터키간 경제협력 강화-’07년초 양국간 자유무역협정 발효 이후 양국간 경제교류가 증가하는 추세임- ’09.9.16: 양국 국민간 비자 면제 협정 발표 및 경제정치 분야 합동전략 위원회를 설

  • [21세기형 쇼핑 “리조트형 쇼핑몰”의 이해와 개발전략] 21세기형 쇼핑 “리조트형 쇼핑몰”의 이해와 개발전략
  • 및 호텔 시설들의 구성에 있다. 점점 더 리테일 개발 프로젝트들은 리조트의 다목적 복합 시설들과 동일한 것들을 구현하고 있으며 교육, 문화, 도시민을 위한 시설들 뿐만 아니라 공공 도서관, 시민 센터, 노년층을 위한 주거시설에까지 소비자에의 소구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와 같은 다목적 환경은 다중 활동을 가능케 하며 가족 구성원 어느 한 사람도 소외시키지 않을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방문 횟수를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다 준다. 그러나

  • [국제마케팅] LG DVD 터키시장의 실패
  • 중동에서는 전통적인 이슬람의 가치관에 도전하는 ‘여권 신장’이 강한 붐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변화를 포착하여 여성들을 타깃으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예를 들어 저명한 여류인사를 초청하여 강연회를 열거나, 기초진료를 지원하고 각 지역 사회에 문화센터를 세워 여성을 위한 휴식공간으로 제공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이는 결국 중동에서 여성들의 입지가 올라가면서 소비와 구매력에도 힘이 실리게 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