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산업 국제마케팅 전략 국내 의약품 시장 세계 의약품 시장 녹십자그룹 사례 동아제약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나이지리아의 의약품 산업에
진출하기 위한 국제마케팅 전략
Index
Ⅰ. 시장보고
1. 국내 의약품 시장 현황
2. 세계 의약품 시장 현황
3. 나이지리아 의약품 시장 현황
4. SWOT-STP-4P
Ⅱ. 사례
1. 한국의 사례
1) 녹십자그룹
2) 동아제약
3) 태준제약
2. 해외 사례
1) GSK
Ⅲ. 가능성 및 시사점
Ⅰ. 시장보고
01.
국내 의약품 시장 현황
2006년부터 연평균 7.97%씩
성장
2008년 이후 성장률 감소
성장기 포화상태
01.
국내 의약품 시장이 정체된 이유
잠재력을 지닌 아프리카 시장 진출 필요
한미 FTA 협정 등 정부 정책 및
경제적 환경에 영향 받아 위축
보험 등재 의약품 과다로 인한
다품목 소량 생산
다수 기업의 유사 복제의약품 판매
→ 판매관리비 증가
나이지리아
알제리
이집트
남아공
캐냐
튀니지
02.
나이지리아 의약품 시장 현황
나이지리아 의약품 시장 분석
의약품 매출액 기준 시장 규모
(2010년) : 5.9억 달러
- 열대지역 질병 의약품 수입액 : 3.24억 달러
소득의 증가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But, 인프라 부족으로 현지 의약품 산업 미비,
낮은 서비스 제공
열대지역 특성 질병에 대한 의약품 수요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제약산업 분석 -동아제약을 중심으로
  • 다국적기업론제약산업 분석 동아제약을 중심으로목 차Ⅰ. 서 론1. 제약산업의 정의2. 제약산업의 특성3. 의약품의 분류Ⅱ. 본 론1. 세계 제약산업 동향 분석2. 국내 제약산업 동향 분석3. 기업 소개4. 주요 제품 소개5. 동아제약의 해외진출 현황6. 경쟁지위 전략 분석7. 동아제약의 SWOT8. 경쟁기업 분석Ⅲ. 결 론1. 제약산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2. 제약산업의 미래Ⅰ. 서 론1. 제약산업의 정의제약산업이란 각종 질병의 진단, 치료, 경감, 처치,

  • 해외투자론보고서(동아제약)
  • 제약산업의 정의(2) 제약산업의 특성(3) 의약품의 분류2. 제약산업과 글로벌 제약시장(1) 국내제약시장(2) 해외제약시장(3) 제약산업의 글로벌화3. 동아제약 기업소개(1) 회사소개(2) 기업연혁(3) 주요 생산 품목 및 특징4. 동아제약 환경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3) 재무적 지표5. 글로벌 현황 분석(1) 의약품 시장 현황(2) 중국제약시장의 현황 분석6. 동아제약의 해외직접투자(1) 동아제약(및 기타제약회사)의 FDI 배경(2) 사례(3) 투자 타당성 분

  • 해외투자론 -동아제약의 FDI
  • 해외투자론화학산업(동아제약의 FDI)목차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2. 동아제약 선정 이유3. 연구 방향Ⅱ.본론1. 기업소개 - 동아제약2. 제약 산업(1) 제약 산업의 특징 (2) 세계 제약시장 동향3. 동아제약의 경쟁우위분석(1) 현재 동아제약 경쟁우위요소(2) 동아제약의 강점 (3) 2010 동아제약의 미래 경쟁 우위 전략과 가치창출 전략4. 동아제약의 경쟁사 분석5. 해외직접투자사례 및 성과(1) 동아제약의 해외직접 투자 전략(2) 투자 사례(3) 중국지

  • 국내 제약기업의 세계시장 진출 모델로서의 전략적 제휴 분석 사례 -LG생명과학 팩티브
  • 마케팅시장 경제빠른 속도 성장2. 국내 & 국외 제약산업 현황 비교 */402.1 국외 제약회사들의 시장 선점35.6%31.3%23.7%North America Asia Pacific Europe 4분기% 35.6 31.3 23.7 20.4*/402.2 엘지 생명 과학의 위치 작년 기준 연간 매출 규모2818억 원10위권매출액 대비 최고 33% R&D비용올해 3200억 원 매출 목표작년 148억 원의 매출에 머무른 팩티브는 세계 20개국에 등록되어 있고, 시장 환경이 좋아지고 있어 여전히 가능성을 남겨두고 있음.*/403. 국제적 제약업

  • 한미약품과 동아제약 재무제표 비교
  • 재무제표 분석한미약품과 동아제약의 비교회사소개업계현황 및 산업분석업계현황산업분석경쟁전략분석사업전략분석재무분석기본재무제표요약재무제표재무비율분석I. 회사소개I-1. 한미약품(주)1973년 설립된 제약업체이며 연결실체로 원료의약품제조의 한미정밀화학주식회사, 해외법인인 북경한미약품유한공사를 가진다. 주요제품으로는 고혈압치료제인 아모디핀, 복합고혈압치료제 아모잘탄, 정장제 메디락 등이 있다. Kinex사의 다중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