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이미지 뉴트리라이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뉴트리라이트
대의명분 마케팅
3
contents
대의명분 마케팅이란
한국 암웨이소개
한국 암웨이 전략적 대의명분 마케팅
전략-활동-성과
논의 및 결론
추가미션
한국 암웨이 전략적 대의명분 마케팅 활동
대의명분 마케팅
대의명분 마케팅
기업, 상표(브랜드)를 자선이나 대의명분과 연관,
이익을 도모하는 전략
사회공헌활동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라는 이미지를 알림
촉진비용 절감,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효과
?
대의명분 마케팅
대의명분 마케팅
?
착한 기업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가격이 비싸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착한 기업의 상품을 구매하겠느냐는 질문에 남성의 55%, 여성의 66.2%가 그렇다라고 답하였고, 내가 지출한 돈이 개인의 물질적인 만족감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데 쓰였으면 하는가라는 설문에 남성의 78.9%, 여성의 82.5%가 그렇다라고 답하였습니다.
출처 : 아시아경제 (2011)
제품구매라는 쉬운 방법으로 사회에 공헌했다는 만족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
같은 품질, 가격이면 공익과 연관된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각종 설문조사의 결과
소비자들의 인식 향상과 함께
시장 위치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됨
그들의 대의명분 마케팅
한국 암웨이소개 - 글로벌 암웨이
1959년 리차드 디보스와 제이밴 앤델이 ‘뉴트리라이트 사(社)’를 인수하여 암웨이를 설립
1962년 캐나다에서의 첫 영업,
1970년대 유럽과 아시아에서의 영업,
1990년대 국제적 확장,8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360만 이상의 유통업자
독립사업자(independent business owners, IBOs)
IBO는 상품판매 뿐 아니라 다른 IBO를 후원(sponsoring)하는 책임
설립 이후부터 창업이념으로서
가족을 강조하는 사회공헌 활동
‘One By One Campaign for Children’ :
2005년 International Steve Award를 수상
암웨이는 IBO(독립사업자)라고 불리는
직접판매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다단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
  • 브랜드 이미지를 손상시키기도 하며 더 심한 경우는 카운터마케팅(대표적인 예는 불매운동)을 유발 할 수 도 있습니다.그래서 전세계 많은 나라들은 Do-Not-Call List(미국과 캐나다)나 그와 유사한 방법 혹은 법률로 원하지 않는 소비자에게 각종 스팸이나 정크메일 혹은 세일즈 콜등이 전달되지 못하게 규제하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Opt-in과 Opt-out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문제를 최소화시키고자 노력합니다.5)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의 사례- 중국가정폭력신

  •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분석
  • 마케팅을 할 경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업 채널 선정, 전략적 제휴 등을 이끌어낼 수 있어야 하므로 업무상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인력을 요구하는 추세다. IT업계에 입성하게 되면 비전공자의 경우 처음부터 영업 업무를 수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전산학 혹은 공학 등을 전공한 경우 소프트웨어 개발자 혹은 시스템네트워크 엔지니어로서의 업무를 시작하기 마련이다. 개별적으로 차이는 있지만 시스템네트워크관련 기술직을 10∼15년 정도 경험

  • 웅진 코웨이를 통해 본 감성마케팅
  • 웅진 코웨이의 ‘감성마케팅’ 전략1. introduction & mission statement(1)웅진 코웨이 소개1985년 5월 2일 설립된 웅진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으로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의 양성을 통해 사전서비스 개념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 [유통관리]다단계판매 암웨이의 유통사례분석
  • 마케팅 플랜의 우수성에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만의 특화된 서비스, 만족보증제도를 바탕으로 건전한 네트워크마케팅 선두주자로서 이땅의 우리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회사현황- 기술 개발과 품질보증을 위해 57개 연구소 운영.- 기술개발 및 품질보증 시설은 14,415평방 미터 규모.- 현재 500개의 기술개발 프로젝트가 진행 중. - 본사에 430명, 뉴트리라이트에 145명, 총 575명의 전문 연구진 및 지원인력 근무- 현재 전 세계적으로 380개

  • 다국적 기업 진출과정, 예
  • 경영 전략을 살펴보면① 셀프서비스를 채택해 질 좋은 상품을 싼값에 대량으로 판매한다.이케아 매장에서 판매되는 가구는 한결같이 품질이 좋으면서 결코 일부 부유층용 고급품이 아니라 일반인도 비교적 쉽게 살 수 있는 가격대다. 가격은 다른 전문점보다 평균 20~30퍼센트나 싸다.대형 점포인 만큼 상품 구색이 좋아 넓은 매장에는 소파, 테이블, 책장 같은 가구 외에 식기, 나이프, 포크, 조명 기구, 침대 커버, 커튼, 카펫 같은 생활용품도 진열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