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이미지 뉴트리라이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뉴트리라이트
대의명분 마케팅
3
contents
대의명분 마케팅이란
한국 암웨이소개
한국 암웨이 전략적 대의명분 마케팅
전략-활동-성과
논의 및 결론
추가미션
한국 암웨이 전략적 대의명분 마케팅 활동
대의명분 마케팅
대의명분 마케팅
기업, 상표(브랜드)를 자선이나 대의명분과 연관,
이익을 도모하는 전략
사회공헌활동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라는 이미지를 알림
촉진비용 절감,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효과
?
대의명분 마케팅
대의명분 마케팅
?
착한 기업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가격이 비싸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착한 기업의 상품을 구매하겠느냐는 질문에 남성의 55%, 여성의 66.2%가 그렇다라고 답하였고, 내가 지출한 돈이 개인의 물질적인 만족감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데 쓰였으면 하는가라는 설문에 남성의 78.9%, 여성의 82.5%가 그렇다라고 답하였습니다.
출처 : 아시아경제 (2011)
제품구매라는 쉬운 방법으로 사회에 공헌했다는 만족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
같은 품질, 가격이면 공익과 연관된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각종 설문조사의 결과
소비자들의 인식 향상과 함께
시장 위치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됨
그들의 대의명분 마케팅
한국 암웨이소개 - 글로벌 암웨이
1959년 리차드 디보스와 제이밴 앤델이 ‘뉴트리라이트 사(社)’를 인수하여 암웨이를 설립
1962년 캐나다에서의 첫 영업,
1970년대 유럽과 아시아에서의 영업,
1990년대 국제적 확장,8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360만 이상의 유통업자
독립사업자(independent business owners, IBOs)
IBO는 상품판매 뿐 아니라 다른 IBO를 후원(sponsoring)하는 책임
설립 이후부터 창업이념으로서
가족을 강조하는 사회공헌 활동
‘One By One Campaign for Children’ :
2005년 International Steve Award를 수상
암웨이는 IBO(독립사업자)라고 불리는
직접판매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다단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