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의 의의 마케팅 정의 마케팅 전략 과정 IMC 브랜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Index
하나,
현황 분석
둘,
컨텐츠 제안
셋,
실행 방안
넷,
기대 효과
하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의의
상호보완적이고 발전적 관점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관련하여 기호를 통해 고객과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음으로써 공통의 의미를 수립하고 태도를 변화시키는 제반 활동
마케팅
IMC
브랜드
둘, 마케팅 정의
개인과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한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아이디어, 제품 및 서비스의 개념 정립, 가격 설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미국마케팅학회(1985)
구매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데 초점을 둔 고객 중심주의
셋, 마케팅 전략 과정
1.시장 상황 분석
2. 마케팅 목표 및 과제 설정
3. 세분화/표적화/위치화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4P 믹스(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5.평가 및 피드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작성하고, 자신이 그 역할을 한다면 어떤 부분에 중요하게 생각할지 작성하시오
- [지역사회복지론] 지역사회조직화에 대한 개념을 적절한 사례를 들어 작성하시오
- [가족복지론] 한국에서 시행되고 있는 다양한 가족복지정책의 문제점을 정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발전 방안
- 한국어 음절 구조에 대해 정리한 후, 한국어 음절의 제약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구체적인 예시를 들어 제시하시오
- 가족생활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를 택하여 총 5회기로 실제 프로그램을 개발해 보세요
- (A+리포트)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 교수학습 평가의 정의와 중요성 및 영유아 교수-학습에서의 평가를 제시 하시오
- [영상기호학] 영화 연구 및 기호학 분석(영화 밀양) - 시놉시스, 케릭터(등장인물), 신 분절, 기호학적 분석
- [소설과 영화] 벌레이야기와 밀양
- 영유아교수방법론_교수-학습 평가의 정의와 중요성 및 영유아 교수-학습에서의 평가를 제시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