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병원 서비스 사례 어린이 전문 병원 어린이 전문 병원의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비스 마케팅
[병원 서비스 사례]
- 어린이 전문 병원-
병원의 대표적인 핵심서비스
[피부과]
꿀피부!
우유빛깔피부!
피부의 젊음과 생기를
지켜줍니다.
[소아청소년과]
소아와 청소년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곳
[물리치료과]
광선, 전류, 스트레칭
등의 물리적 작용을
이용하여 병을
치료해줍니다.
[한의원]
사람마다의 특성을
고려하여 약초, 침술 등으로 환자의 병을
치료해줍니다.
[성형외과]
과거의 나는 없다.
의느님에 의해
새로 태어난 자신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치과]
우리의 맛집 여행이
20세부터 80세까지
가능하도록 해주는
치아의 힐링캠프
어린이 전문 병원이 필요
많은 어린이들은 면역력이 약하여 질병에 전염되기 쉽기 때문에
어린이의 나이와 발달 상태에 따라 약물 치료를 달리 해야 하며
질병 치료에서 어린이의 심리 또한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며
같은 질병이라도 어린이들은 성인들과 다른 증상을 보이며
어린이들에게서 더욱 심각한 증상이 발견되며
어린이 전문 병원의 서비스를 선택한 이유
어린이 전문 병원의 핵심 서비스
소아ㆍ청소년 질환에 관한 전문적인 진료와 더불어
교육, 연구기능을 체계적으로 전담함으로써
소아ㆍ청소년 건강을 지키는 서비스
어린이 전문 병원의 부가서비스 : 지원서비스
진료비 수납 및 환불 서비스
안내데스크서 진료 안내
증명서 및 의무기록사본 발급 서비스
진료 예약 및 접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윤리] CJ푸드빌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
  • 사례를 본받아 윤리경영을 펼친다면 더욱더 발전되지 않을까? 5. 결론기업의 사업영역인 음식, 식품 쪽의 분야만이 아닌 문화, 교육, 임직원들의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각적으로 사회 환원과 사회봉사를 통해 세상과 기업이 소통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CJ푸드빌”은 지금까지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명실상부한 아시아 1등 외식 서비스 기업이 되겠다고 말한다. 이제 까지 기업의 발자취를 보면 아시아1위

  • 널싱홈 Nursing Home
  • 병원은 특별한 진단에 의해 환자를 치료하는 평균 비용에 기초한 금액을 그들의 서비스에 미리 결정한 금액을 지불하게 했다. 그 후 병원은 일률적인 금액을 배상되게 했고, 그 결과 지불된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현실적인 비용이 되도록 해야 했다. 건강케어전문가들의 관심사 중 하나는 DRGs가 환자케어의 질에 대한 영향이다. DRGs 수행 후 병원의 전체적인 입원기간이 감소했다. 1990년 평균 입원기간이 1995년 7.1일에 비해 9.0일이었다(Health Care Financing Ad

  • 국내외 병원 홍보 꽃마을 경주한방병원&사미티웨이스리나카린 병원
  • 병원http://blog.yahoo.com/SDJ5ALM5ZT5BN4W7SC74J2YGQI/articles/7385사미티웨이 스리나카린병원의마케팅 전략◆ 휴가 겸한 치료관광 인기 = 사미티웨이병원은 전문적인 특화 서비스를 내세우며 외국인 환자 유치에 열성.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에서도 의료를 목적으로 태국을 찾는 관광객들이 많다. 아침에 건강검진을 받고 오후에 시내 관광을 마치고 돌아오면 검진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 라식수술, 치과진료, 각종 성형수술과 피부미용시술

  • 스타벅스의 현지경영 스타벅스 윤리경영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의 윤리경영 윤리경영실태
  • 사례-환경을 위하여 컵 보증금 제 실시.-저소득 장애인 가정 연료비 마련을 위한 ‘일일 모금 행사 -대구 지하철 방화 참사에 대해 KBS에 성금 전달.-수재민을 돕기 위해 성금 전달.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의 모금활동을 시작으로 하여 불우한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의료비를 지원.-유니세프(UNICEF)모금활동.-크리스마스 블렌드 판매금액의 10%를 어린이병원 후원금으로 전달.-본사에서 바자회를 개최하여 이를 통해 성금을 모아 보육원(성애원,

  • 카페베네가 급성장할 수 있었던 마케팅 요인
  •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카페베네는 올해 비 소식이 잦으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자, 이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지 않은 매장에도 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우산뿐만 아니라, 노트북, 여성용품을 필요로 소비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악방송서비스최근 커피전문점이 치열한 경쟁체제에 돌입하면서 차별화된 전략과 마케팅을 내세워 커피전문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