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일소비드렌드추세 줃국사과시장현황 국내사과시장현황 판매전략 우통전략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제무역론
*
목 차
목차
1. 개요
선정아이템
국가소개
중국 과일 소비 트렌드 추세
2. 현황
중국 사과시장 현황
국내 사과시장 현황
3. 전략 및 결론
판매전략
유통전략
홍보전략
*
선정 아이템
사과(신선한 것)
HS 0808.10
대표적인 재배지
한국 사과의 수출입 현황
경상북도 북부지방 및 안동시, 영주시, 봉화군, 의성군, 문경시, 영양군 등이며 그 외 충청북도 단양군, 제천시 등
한국 사과의 경우 수출보다는 내수시장에 집중하는 것이 업계의 상황이므로 중국, 미국, 일본 등의 사과와의 경쟁에서 뒤처지고 있으며, 10월 ~ 12월이 사과의 제철이므로 수출의 대부분이 10월 및 12월에서 이루어지는 특징이 존재한다.
한국무역협회 무역통계
(2014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계)
선정 아이템
국내 사과의 품종
선정 아이템
국내 사과의 품종
*
국가소개
중화인민공화국
언어 중국어
면적 9,596,961㎢ 세계4위 (CIA 기준)
인구 약 1,355,692,576명 세계1위 (2014.07. est. CIA 기준)
GDP 11조 2,119억$ 세계2위 (2015 IMF 기준)
중국 소비시장의 구매력은 미국의 소비시장을 초월했다는 평가를 받음.
중국의 인구는 약 13억 명으로 전세계 인구의 60%를 차지.
중국 시장을 잡아야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
*
국가소개
중국의 환경 분석
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문화적 환경
급격한 경제적 개방정책에도 불구, 민주화에 있어서 중국의 정치적 개방도는 여전히 미비하나 WTO 가입에 따른 투자환경 개선조치로 세계 각국의 대 중국 투자진출 확대
제품을 꼼꼼히 따져 신중하게 구매의사결정. 외제품 선호도가 높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으며 최근 소비 키워드는 웰빙에 초점
2014년 중국 경제성장률은 7.0%~7.5% 상승. 소득수준 상승과 정부 부양책으로 소비 진작이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외식경영 프렌차이즈경영 - 놀부 기업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사례분석(hwp)
  • 외식경영, 외식마케팅 성공브랜드 분석- 품질, 서비스전략, 성공요인, 마케팅분석-CONTENTS 서론 - 브랜드 소개, 현황 1. 기업개요 2. 경영현황, 재무현황 3. 제품현황, 주요메뉴4. 기업이념, 경영전략 5. 성장과정 및 역사 6. 로고의미 , 탄생배경 본론 1 - 한식외식기업 시장현황, 시장환경 분석 1. 시장조사1) 국내 한식 체인 브랜드의 현황2)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의 해외 진출 현황 본론 2 - 놀부 마케팅전략 분석 1. 놀부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놀부

  • [사업계획서] 체질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판매업체와 파트너십 - 가게 안의 유기농 식품 판매에 주재료 조달받음- 인터넷 거래 및 실제 거래 - 유기농 재료는 특히 신선도 유지 필수▪ 차선의 판매업체 선정(보조업체 선정) - 위험대비- 물량이 많은 날에 이용- 원하는 음식재료가 없을 시 이용- 가게와 가까운 곳에서 선정Ⅴ. 마케팅 전략ⅰ) STP/ 4P/ SWOT-STP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1)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음식의 맛, 영양, 음식점의 서비스, 분위기를 전혀 고려하지

  • [북한학, 북한정치체제론, 북한이데올로기론] 선군정치의 의미, 역사적 발생배경과 특징
  • 전략: 비공식 부문의 기능과 한계, 민족통일연구원 편,『통일연구논총』제5권 2호 (서울: 민족통일연구원, 1996), pp.115-136; 김연철, 체제전환기 북한의 사회주의: 현황과 전망,『동향과전망』1997년 겨울호, pp.69∼72 참조.산업 가동률이 매우 낮고 식량난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지속된 2차경제의 확산은 북한체제에 상당한 압력으로 작용해 왔다. 2차경제의 확산은 경제적 측면에서 단기적으로는 소비재 부족을 완화시키는 순기능으로 나타났지만 장기적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시장 진출 과정2. 한국시장 진입 전략3.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 이유4. 향후 월마트 발전 방향Ⅹ. 참고문헌표 목차표 1-1 월마트 기업 개요표 1-2 포천지 선정 미국 500대 기업표 1-3 월마트의 매장 형태표 3-1 우리나라 백화점의 발전 단계표 3-2 백화점 매출액 표 3-3 할인점 매출액 표 3-4 촉진전략의 구체적 수단표 4-1 미국의 온라인쇼핑 웹사이트 순위 표 7-1 최근 10년 간 소비자 행동의 변화 표 7-2 기업별 국내 인수 및 제휴 현황표 7-3 이마트의 STP

  • [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판매하는 미국 의 대형 컴퓨터회사이다. Gateway는 UPS에게 제품의 배달을 outsourcing 하고 있는데 그 양이 매우 많으므로 UPS는 자사직원을 Gateway에 상주시 키면서 그때그때의 주문현황을 파악하고 있었다.Gateway 에 파견된 UPS 직원들이 하는 일은 첫째, 얼마나 많은 양의 배 송수요가 발생했는가, 둘째, 해당 제품들은 어디에서 Pick-up을 해야 하 는가(모니터와 본체, 프린터 등은 제조업자별로 재고위치가 다르다)이다 필요에 따라서는 이러한 정보들을 데이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