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란 소셜커머스 마케팅 소셜커머스 산업분석 소셜커머스 사회경제 위메프 소셜커머스 시장 티몬의 전략 쿠팡의 전략 티몬의 전략 블랙 프라이스 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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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목차
소셜커머스란?
위메프
경쟁구도 및 전략
SWOT 분석
소셜 커머스란?
소셜커머스의 연혁
2005 야후
2008 그루폰
2010.4 티몬
2010.7 쿠팡
2010.10 위메프
소셜커머스 시장의 현황 버전1
소셜커머스 시장의 현황 버전2
목차
소셜커머스란?
위메프
경쟁구도 및 전략
SWOT 분석
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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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메프 SWOT분석(1) StrengthBIG 3 소셜커머스 中 가장 높은흑자와 가능성 과감한 결정력 최저가 이미지 상품기획자 MD의 능숙한 역량 - 알라딘과의 연동(2) Weakness- 갑질 이미지 - 쿠팡과 티몬과 비교 시 비교적 낮은 복지 만족도- 잦은 오류, 오배송, 불만족스러운 고객 응대 - 블랙 1111데이의 후폭풍(3) Opportunity- 온라인 시장의 팽창 - 5060 세대 온라인 쇼핑 증가(4) Threat- 치열해지는 E-commerce 시장 - 아마존의 등장6. 위메프 마케팅전략개인화 메일링

  • 소셜 커머스 마케팅 소셜 커머스 성공사례 소셜 커머스 실패사례 티몬 쿠팡 위메프 브랜드마케팅 티몬 쿠팡 위메프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시장 파악 못해 현지화 실패한정된 형식으로 적은 횟수 광고소셜 커머스 성공과 실패- 그루폰코리아 실패 하위문화라이프스타일소셜 커머스 성공과 실패독립적자아개념소셜 커머스 성공과 실패상호의존적자아개념소셜 커머스 성공과 실패기억방해소셜 커머스 성공과 실패소셜 커머스 성공과 실패유명인 모델 광고 경쟁쿠팡 - 전지현위메프- 신민아티켓몬스터 - 수지(전체 매출의 80%)630억 원216억 원영업 손실현황- 국내 3사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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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시장점유율을 바꾼다면 나중에 몇십배, 몇백배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확신이 섰다는 의미이를 위해 마일리지 지급액과 온라인광고 집행액을 더 늘리고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TV CF를 시행 (싸다~!)그리고 결제액 50%까지 적립해주는 블랙 프라이스를 연달아 시행! 트래픽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고 상당 부분 잔존이 됐죠. 일시적 마케팅 현상이라고 비웃던 티몬과 쿠팡에서도 위메프의 성과를 인정하고 바짝 긴장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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