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마케팅 디스커버리 아웃도어 디스커버리 스포츠마케팅 디스커버리 브랜드마케팅 디스커버리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소비자 행동론
40대 소비자-디스커버리
Index
하나,
소비자 분석
둘,
산업 분석
셋,
기업 분석
넷,
전략 도출
Discovery Expedition
소비자 분석
40대 소비자 특성
머츄얼리즘(Maturialism)
높은 인구 비중
미디어 이용
의사결정권자
경제적 안정감
40대 소비자 특성
Source
통계청, 총조사 인구 총괄 (2010)
10대 17%
20대 16%
30대 20%
40대 21%
50대 16%
60대 10%
높은 인구비중
40대 소비자 특성
경제적 안정감. 연령별 월 소득 평균
Source
고용 노동부, 2010 고용 근로 실태 조사 보고서
40대 소비 특성
응답자 연령
전적으로
남편결정
대체로
남편결정
부부공동
결정
대체로
부인결정
전적으로
부인결정
계(수)
15~29세
1.3
5.3
38.9
39.4
15.1
100(604)
30세~39세
0.9
4.0
29.1
43.7
22.3
100(2,698)
40~49세
1.2
3.6
22.9
41.8
30.5
100(2,950)
50~59세
1.5
6.3
24.9
40.7
26.5
100(2,301)
60세 이상
2.0
7.4
26.9
37.3
26.4
100(757)
(단위 : %, 명)
의사결정권자
Source
한국보건사회연구원, 2009년 전국 출산력 및 가족보건 복지 실태조사
주 : 배우자 없는 가구는 분석 대상에서 제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케이스 연구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경영분석,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 코오롱스포츠 향후전략제안)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사례연구INDEX1.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소개(1) 코오롱스포츠 기업개요(2) 코오롱스포츠 경영이념(3) 코오롱스포츠 제품라인분석2. 아웃도어 시장상황분석(1) 아웃도어시장의 성장(2) 아웃도어 브랜드상황 분석3. 코오롱스포트 BCG매트릭스 분석4. 코오롱스포츠 가치사슬분석5.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코오롱스포츠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7.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

  •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쟁브랜드 비교분석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목차2. 브랜드 컨셉과 이미지 브랜드 경영전략분석- 4P 분석- STP 전략- SWOT 분석브랜드 장단점과 개선점1. 브랜드별 아웃도어 매출 비교3. 브랜드 컨셉과 이미지 브랜드 경영전략분석- 4P 분석- SWOT 분석브랜드 장단점과 개선점4.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비교 및2008년 하반기 계획 아웃도어 매출 1위를 다투는 상위의두 경쟁사노스페이스브랜드 의미: 북쪽의 얼

  • 프로스팩스 W 마케팅 분석
  • 분석해 보았다. 또한 시장세분화, 고객세분화, 목표시장 선정을 통한 표적시장에 마케팅노력을 집중시키기 위해 STP분석을 실시하였으며 표적시장에서 자사의 제품을 좀 더 효과적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시도되었던 4P분석과 SWOT분석을 실시하였다. 라 - 각 단계에서 정리된 내용을 종합해서 마케팅전략을 구성하고 정리한다. III. Findings( Marketing Plan for ) III.1 Situation Analysis HS애드(2010), 프로스펙스W 경영보고서. 서울 : HS애드 1. Analysis of the External Envi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 1.1 거시환경1.2 SPA 시장1.3 경쟁상황2. 브랜드 분석 2.1 STP 분석 2.2 SWOT 분석2.3 시장매력도 분석2.4 경쟁우위 및 적합성3. 마케팅 믹스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촉진(Promotion) 3.4 유통 (Place) 4. 문제점Ⅲ. 결 론 1. 요약2. 발전 방향Ⅳ. 부 록 I. 서론1.선정대상▪ 한국 H&M▪ 운영회사 : H&M (스웨덴)▪ 한국 론칭일 : 2010년 2월 27일▪ 2009년 인터브랜드가 선정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서 SPA브랜드로서는 가장 높은 21위에 올랐으며 최근 명동

  •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 보고서(의류피팅 체형인식기계)_신제품마케팅전략_신제품개발 기획_신제품 마케팅전략기획_신제품개발보고서
  • 브랜드 일본 G.U 영국 ASOS, 미스셀프리지, 리버 아일랜드, 프리마크미국에 어반아웃피터스 스파이시 칼라제3절 SWOT 분석표 2-2 SWOT분석강점 (Strength)약점 (Weakness)⦁효율성 및 편리성 제공을 통한 브랜드가치 및 매출 상승효과⦁기업가치의 차별화⦁낮은 R&D⦁낮은 시장점유율⦁비용대비 수익창출 가능성 낮음기회 (Opportunity)위협 (Threat)⦁글로벌시장의 수요증가⦁소비자 욕구의 다변화⦁틈새시장 공략⦁환율변동성⦁시장진입의 한계⦁Slow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