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콜드스톤(골드스톤) 아이스크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콜드스톤 소개
2.환경분석
3.4P
4.STP
5.SWP
6.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1.콜드스톤 소개
미국에서 1000개 이상의 점포를 개점한 Cold stoneCreamery
Cold stone이란, 문자 그대로 말하면 차가운돌
Creamery는 '낙농장'이라는 의미로 ,Fresh한 맛을 창출해내는곳
즐길 수 있는 Dessert Shop.
아이스크림은 매일 각 점포에서 손수 만들어 짐 와플도 점포에서 구움
Cold stoneCreamery의 가장 큰 특징은 원하는 Ice cream Mix in을 선택하여 당신만의 맛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
영하 9도의 차가운 돌판 위에서
자신이 선택한 아이스크림베이스와 토핑을
직원이 직접 믹스해준다!
2.환경분석
거시환경
고환율에 따른 로열티 부담 증가
경쟁자
BaskinRobbions31 배스킨라빈스
외부환경
인지도 1위, 시장점유율 1위의 Market Leader
TV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광고전략
"한달 31일 동안 매일 다른 맛으로 골라먹는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카페 "cafe 3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