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소개 맥도날드 서비스 맥도날드 SWOT분석 맥도날드 7P분석 맥도날드 경쟁사분석 맥딜리버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3. 맥도날드 SWOT분석
4. 맥도날드 7P분석
5. 맥도날드 경쟁사분석
6. 참고문헌
2. 맥도날드 서비스 차별화 및 특성화
1. 맥도날드 기업소개
기업 소개
회사 명칭
맥도날드
국가
미국
창업자
레이 크록
설립년도
1955년
본사
일리노이주 오크브룩
총자산
216억 835만 달러
매출액:
142억 4300만 달러
기업 소개
기업연혁
기업 소개
최초의 로날드
현재의 로날드
서비스 차별화 및 특성화
맥딜리버리(McDelivery)는 맥도날드의 배달 서비스
맥도날드의 맥과 배달이라는 Delivery의 합성어어로 바쁜 현대인들을
타겟으로 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비스
맥딜리버리
서비스 차별화 및 특성화
이용 안내
맥딜리버리 메뉴의 가격을 매장의 가격과 상이합니다.
주문금액은 최소 7000원 이상 배달이 가능합니다.
일부 매장은 시간이 제한 될 수 있으며 기상조건 등으로도 배달이 제한됩니다.
1600-5252로 전화주문도 가능하며 구체적인 사항들을 알 수 있습니다.
서비스 차별화 및 특성화
장난감
참고문헌
참고문헌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
01462886602973904&DCD=A00302&OutLnkChk=Y
http://www.ajunews.com/view/20140902073031444
http://www.youtube.com/watch?v=gdgp6BtEslc
http://www.ddbkorea.com/portfolio/%EB%A7%A5%EB%8F%84%EB%82%A0%EB%93%
9C-%EB%B9%85%EB%A7%A5%EC%86%A1-%EC%BA%A0%ED%8E%98%EC%9D%B8/
http://blog.naver.com/10004dz/220039795764
http://www.youtube.com/watch?v=yHmgEXzYijg#t=19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
01462886602973904&DCD=A00302&OutLnkChk=Y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6&aid=0002160776
http://blog.daum.net/duwjd/12685420
http://www.economist.com/content/big-mac-index
www.mcdonalds.com
www.mcdonalds.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크라제버거(Kraze Burger) 성공요인 분석
  • SWOT 분석(1) strength- 테이크 아웃 & family restaurant, 프리미엄 재료를 이용한 품질의 차별화와 서비스, 타 경쟁사보다 비교적 높은 시장선점 가치, 젊고 열정적인 기업문화, 소비자에게 인식된 웰빙 이미지와 명품이미지, 오픈 키친으로 인한 소비자 신뢰, 뛰어난 위생유지1) 테이크 아웃 & family restaurant 크라제는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는데 버거 메뉴와 다이너 메뉴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버거 메뉴에는 burger, sandwich, hot dog, fries, salad, drink, 다이너 메뉴에

  • 맥도날드 서비스&마케팅전략
  • SWOT 분석Strength강력한 브랜드 파워메뉴의 표준화, 메뉴얼화친절하고 차별화된 서비스탄력적 현지화 전략효율적인 HR관리, SCM관리 WeaknessJunk Food 이미지정체된 브랜드 이미지가격인상Opportunity계속되는 맥도날드의 세계화중국시장의 급속한 성장급증하는 커피시장/아침시장 ThreatWell-Being Trend패스트푸드 업계의 경쟁심화 반미주의, 환경운동의 확산각종 권위 있는 기관으로부터 영양학적 문제 제기

  • 스타벅스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앞으로의전망,나의견해
  • 스타벅스마케팅사례 분석1. 스타벅스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1)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의 의미 : 허번 멜빌의 소설 에 나오는 일등 항해사의 이름에서 따온 말.- 로고 : 그리스 신화의 사이렌이 등장하는데, 사이렌이 신화 속에서 선원들을 유혹하듯 사람들을 자주 발걸음하게 만들겠다는 뜻으로 만들어 졌다.- 스타벅스의 설립 : 동업자인 영어 교사 제리 볼드윈, 역사 과목 교사 제프 시글, 작가 고든 보커에 의해 최초로 설립 되었다. 최초의

  • [경영학] 맥도날드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맥도날드 지향어린 아이들20대 젊은 학생들30~40대 직장인들STP분석2장PRODUCT다양한 메뉴(해피밀, 맥모닝)PRICE값싼 규격품 햄버거를 판매하는 원가우위 전략을 쓰면서도 경쟁사들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이룸PROMOTION PLACE 110여개 국에 2만 5천개 이상의 매장 보유각 지역의 번화가에 위치빨리먹고 빨리 나갈 수 있는 인테리어 구조런치세트, 맥딜리버리두가지 광고를 효율적으로 수행(메뉴광고/감성광고;경험공유)기발한 광고 및 다양한 매체를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과 맥도날드 경영 핵심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미래발전방향 제안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INDEX1. 맥도날드 브랜드 선정이유2. 맥도날드 기업소개3. 환경분석(1) 맥도날드 SWOT 분석Strength WeaknessOpportunityThreat* SWOT 분석을 활용한 동태적 마케팅전략 (2) 경쟁사 분석롯데리아 버거킹(3) 향후 트렌드분석4. 맥도날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맥도날드 핵심전략(1) 경쟁 우위의 전략(2) 포지셔닝 전략 - BCG Matrix를 활용한 Positioning 변화6. 맥도날드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제품)(2) Price(가격)(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