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장례 업체 반려동물시장 반려동물 서비스마케팅 동물 장례업이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6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동식 애견 장례 업체 ‘ PETMEGO’
마케팅 믹스 전략
2
CONTENTS
사업 정의
3C 분석
컨셉 도출
ABV 분석
STP 전략
MARKETING MIX
3
사업 정의
사업 정의
4
사람과 마찬가지로 동물의 죽음에 격식을 차려서
예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행업
동물 장례업이란?
Pet(애완동물) + Amigo(친구)의 합성어
반려동물의 친구가 되어주고자 함을 보여준다.
슬픔을 함께 나누는 것이 진정한 친구이듯이, 고객의 반려동물의 죽음에 친구처럼 함께 슬퍼해줄 수 있는 기업
기존 동물 장례업체는 교통이 불편한 곳에 위치하며 장례 가격이 비싼 편
우리 서비스는 이동식 장례차량의 도입으로
빠른 장례 절차 및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납골당 안치, 액세서리 제작 등의 다양한 패키지도 제공한다.
5
사업 정의 ; 제공 서비스
6
거시 환경 분석
폐기물관리법 ; 개나 고양이 사체는 생활 폐기물로 분류, 가정에서 배출되는 쓰레기와 함께 종량제 봉투에 담아 버리도록 규정되어 있다.
지난해 동물 사체 (로드킬) 처리량은 3081건으로 전년 2484건보다 24% 증가
서울시 관계자는 “일반 가정에서 기르던 애완동물이 죽은 경우에는 생활폐기물과 분리해 동물병원이나 동물 장묘업체에 의뢰, 처리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출처 : 한국경제,2012
반려동물 사체 처리 기준/법조항
7
정치/법규
서울시의 애완동물 사체 처리 기동반 운영
경제성장으로 가처분 소득이 늘어난 데다 독신 가구와 고령 인구가 급증하면서 애완동물 수요를 끌어올리고 있다
출처 : 한국경제,2011ㄱ
8
사회/문화
출처 : 연합뉴스,2011
<2010 인구주택총조사 가구원 수 규모>
<우리나라 1인당 GDP 전망치>
출처 : 국제통화기금
애완동물 장례업에 뛰어드는 업체 증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약 10%의 성장세
애견 투자 비용 증가에 따라 장례분야 또한 높은 수익을 기대
9
일본의 사례
<애완동물 한 마리당 연간 지출액>
이동식 애견장례대행업체 ㈜저팬 펫 세레모니
애견 화장차에는 화장으로 인한 유해성분 배출을 방지하기 위해 다이옥신 등의 발생을 방지하는 무연무취의 첨단시설이 갖춰져 있다.
10
기술
11
3C 분석
국내 애견/애묘인 1000만명 초과
출처 : 아크로팬,2012
딩크펫 족 [DINK+pet] 출현
: 부부가 맞벌이를 하면서 자녀 대신에 애완동물과 함께 가족을 이루는 사람들
12
시장 분석
<국내 애완동물 시장 규모>
출처 : 한국경제,20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동식 애견 장례 업체 마케팅 믹스전략
  • 분석국내 애견/애묘인 1000만명 초과출처 : 아크로팬,2012딩크펫 족 DINK+pet 출현: 부부가 맞벌이를 하면서 자녀 대신에 애완동물과 함께 가족을 이루는 사람들12시장 분석출처 : 한국경제,201113자사 분석기존 장례업체들과 달리 차량 이용비교적 적은 비용과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반려동물의 죽음을 맞이한 고객 위로기동성편의성비용우위차별화현명한 소비만족감자사 분석14차별화 된 반려 동물 장례 서비스

  • [마케팅] 애견호텔 마케팅전략
  • 마케팅 보고서과목: 마케팅 관리목차Ⅰ. 도입Ⅱ. 본론SWOT 분석 및 전략STP 전략 4P타 경쟁사와의 비교Key Success FactorⅢ. 결론Ⅳ. 부록1. 설문지2. 참고 문헌 및 참고 사이트 Ⅰ. 도입 1. 애견 시장의 성장과 앞으로의 전망 – 선택한 이유 소득증가에 따라 경제적 여유가 생기고, 핵가족의 보편화로 대체가족의 필요성이 가하면서 애완동물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들어 ‘애완동물’이 인생을 함께한다는 의미에서 ‘반려동물(Companion

  • [E-비즈니스] 인터넷 애견샵 사업계획서
  • 동물 의류, 액세서리 등 관련상품의 경우 갈수록 고급화와 브랜드화 경향을 보일 전망이며 애완동물 미용, 목욕탕 등 서비스 부문도 더욱 다양화되는 양상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일본 애완견 의류 시장이 대기업들의 참가로 활기를 띄고 있는 가운데 최근 중견 의류업체들도 기존 자사의 브랜드에 DOG를 추가해 애완견 의류 브랜드로서 속속 신상품을 선보이는등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우리나라 애견 산업의 시장우리나라의 애견산업 시

  • [국제마케팅] 서송 장례 토탈 서비스 프랑스 진출을 위한 전략 분석
  • 동물 장례 토탈 서비스 (Double rainbow)를 유럽진출국 (프랑스)에 마련하여 보다 광범위한 장례문화 선도와 그에 따른 새로운 가치 창출에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을 저희 Double rainbow는 약속드립니다. 회사개요상호 Double rainbow (Dr), 서송 장례 토탈 서비스 소재지 본사-서울 논현동 서송 장례 토탈 서비스해외총괄 사무소-프랑스 파리 Double rainbow설립일 2002년 08월 11일 업태 동물장묘업사업영역 반려동물 소각및 납골, 팬던트 제작 및 장례 서비스대표전화 (

  • [인터넷마케팅] Puppy-joy의 인터넷 마케팅
  • ㅗ인터넷 마케팅Puppy-joy의 인터넷 마케팅 보고서과목: 인터넷 마케팅10 조목차Ⅰ. 도입Ⅱ. 본론SWOT 분석 및 전략STP 전략 4P타 경쟁사와의 비교Key Success FactorⅠ. 도입 1. 애견 시장의 성장과 앞으로의 전망 – 선택한 이유 소득증가에 따라 경제적 여유가 생기고, 핵가족의 보편화로 대체가족의 필요성이 가하면서 애완동물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들어 ‘애완동물’이 인생을 함께한다는 의미에서 ‘반려동물(Companion Animal)’로 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