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 시장 인도네시아 문화 인도네시아 세계문화유산 관광명소 인도네시아 산업 인도네시아 대외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ndonesia
동남아시아 시장연구
contents
인도네시아?
국제 관계
기업 진출사례
1. 국가 소개
2.인도네시아 문화
3. 관광명소
1.산업
2.인도네시아 대외관계
뚜레쥬르
미원
롯데 마트
인도네시아?
1.국가 소개
Republic of Indonesia
- 상 사카 메라 뿌띠 (Sang Saka Merah Putih)
- 빨강색 - 용기, 하얀색- 결백
- 결백 위에 올라선 용기를 상징
- 가루다의 색, 금은 국가의 위대함을 암시
검정색은 자연.
각 날개 17개의 깃털 , 꼬리에는 8개 깃털 목에는 45개의 깃털이 있다.
(인도네시아 독립 선언한 날을 상징)
- 독수리 발톱에는 “다양 속의 통일” 모토
1.국가 소개
Republic of Indonesia
- 수도: 자카르타
- 면적 : 190만 (한반도 9배)
- 정치형태: 대통령중심제
-현 대통령: 수실로 밤방 유도유노
- 화폐단위: 루피아
- 인구: 약 2억3천만(세계 4위)
- 종교:이슬람(88%),개신교(5%)
카톨릭(3%),힌두 (2%),기타(2%)
종족 : 자바족(45%) 순다족(13.6%) 아체족
바딱족 발리족 등 300여 종족
언어 : Bahasa Indonesia(이니어)
(자바어,순다어 등 지방어 및 사투리를 포함 모두 583종)
-국가이념: 다양 속의 통일(Panca Sila)
지리: 17,508개의 섬, 6,000개의 섬에
사람이 살고 있다.
-기후 :완전한 열대성 기후.
인도네시아 경제
3%도 안되는 화인들이 70%의 경제권을 쥐고 있었음.
수하르토 정권 이후 정부 주도로 인도네시아 원주민들도 상권에
힘을 가지기 시작
수하르토 지휘 하에 정,군부는 해외에 투자받는 인도네시아 경제구역 관리.
당시 관료나 고위직의 군인, 개발에 참여한 기업인들은 막대한 부를 얻음.
1.국가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싱가폴 호텔환경조사 싱가폴내 호텔업 환경분석 싱가폴 호텔 일반환경 싱가폴 호텔
  • 세계 주요 정유 및 물류센터의 하나이자, 전자부품의 주요 공급 국가로 조선과 수리 조선 산업의 주도국이다. 또한 아시아의 주요 금융 중심지 중 한 곳인 싱기폴은 130여 개의 은행, 24시간 전신 및 전화 시스템, 그리고 최신 시설의 위성 망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세계 모든 국가들을 연결하는 첨단 통신네트워크는 편리한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하였다. 지리적 위치, 뛰어난 시설, 신/구 문화의 대조적인 매력, 아름다운 관광 명소들로 인해 싱기폴을 찾

  • 중국의 관광산업21
  • 관광에 큰 흥미를 가지게 되어, 요 몇 년 사이에 동남아시아와 유럽을 관광하고 온 중국인이 적지 않다. 외국의 여행사도 경쟁적으로 중국에 현지 사무소를 두어, 다양한 PR방식에서 중국인의 해외 관광을 유치하고 있다. 현재 중국은 세계의 관광 선진국이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관광 시설을 정비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또한, 1978년 중국이 개혁개방 정책을 실시한 이래 중국의 관광산업은 전국 각급 정부의 많은 관심으로 이미 중국의 3차

  • 한국 인바운드 관광시장의 비약적 발전
  • 관광 지출 현황(2004~2007)관광지출(US$백만) 제 2장 연구의 의의와 목적제 1장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중국은 아시아 최대의 아웃바운드 시장으로 급부상 하였다. 지금의 추세로 비추어 보아, 중국이 앞으로 세계 아웃바운드 관광시장을 이끌어 나아갈 것이라는 사실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을 것이다. 반면에 한국인의 아웃바운드 관광지 1위 국가는 바로 중국이다. 그러므로 중국의 이웃국가인 한국이 관광산업을 어떻게 진흥시킬 것인가는 매우 중요

  • 화교 경제의 생성과 발전
  • 세계 제국으로 비약시켰다. 당의 전성기의 중국은 대제국은 물론 내정도 견실하여 세계 각국과 교류를 꾀하였다. 당나라의 장안에는 페르시아, 아라비아를 포함한 세계 각지의 상인들이 모여 세계 상업의 중심지가 되었다. 이러한 외국 상인의 출현은 반대로 중국 상인들을 국내 상업, 해상 교통, 대외무역의 발전과 함께 해외로 유출되어 근접의 동남아시아나 북아프리카까지 이주하였다. 또 당나라 말기에 황소의 난이 일어나 대량의 피난민들이 해외

  • [관광] 국제관광허브 기능 연계사업- 싱가포르와 한국
  • 세계적인 경기 침체 시기인 90년대에도 흔들리지 않는 행보를 계속했다. 경공업 우선 정책을 수립하고 무역, 선적, 금융, 관광을 주력사업으로 성장시켰다. 동남아시아에서 소요되는 상당량의 석유를 공급하는 정유사업, 조선업, 전자 제조업이 그 뒤를 잇는 사업들이다. 홍콩과 함께 자유관세지역인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가장 바쁜 항구 가운데 하나이다. 수출 감소로 외채가 늘고 있는 서구 국가들의 눈에는 싱가포르의 이러한 모습은 자유시장경제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