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에스오일 기업분석 에스오일 국제 에스오일 브랜드마케팅 에스오일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01. 기업 분석
02. 시장 분석
03. 재무 분석
04. 주가 분석
사업 영역
국내 시장
해외 시장
프로젝트
CEO소개
연혁
지배구조
계열회사
재무상태표
재고자산현황
재무비율분석
손익계산서
05. 결론
SWOT분석
향후전망
목표주가

기업 분석
CEO 소개
고객(Customer and Community)
직원 (Employee)
주주 및 기타 이해관계자
(Owner & Other stakeholders)
학력사항
이스턴 미시건 대학교 학사
웨인 주립 대학교 화학공학 석사
경력사항
S-OIL CEO
사우디 페트룔륨 사장
사우디 아람코 정제부문 글로벌 책임자
사우디 아람코 근무
1.기업분석
2.시장분석
3.재무분석
4.주가분석
5.결론
나세르 알 마하셔(52세)
한국명 : 나세일
1976
01
한 ·이 석유주식회사 설립
1980
06
쌍용정유㈜로 회사명 변경
1991
08
아람코사와 합작계약 및 장기 원유
구매계약 체결
1999
12
쌍용그룹에서 분리, 독자경영 체제 출범
2000
03
에쓰-오일 주식회사
(S-OIL Corporation)로
회사명 변경
1.기업분석
2.시장분석
3.재무분석
4.주가분석
연혁
5.결론
지배구조
최대주주
ARAMCO 63.41%
1.기업분석
2.시장분석
3.재무분석
4.주가분석
5.결론
1.기업분석
2.시장분석
3.재무분석
4.주가분석
계열회사
5.결론
S-International Ltd.
에쓰-오일토탈윤활유주식회사
시장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4년 에스오일 89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에스오일의 강점21. 에스오일의 약점22. 에스오일의 기회 요인23. 에스오일의 위협 요인24. 에스오일 비전 2030, 글로벌 리더25. 에스오일 인재상Part 3. 기업 공통 인성 질문 및 답변요령1. 1분 자기소개 (기본 인성 질문)2. 지원동기 (직무 관심도)3. 성격의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가요? (기본 인성 질문)4. 왜 oo직무에 지원하셨죠? (직무 관심도)5.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해 무엇을 노력했나요? (직무 관심도)6. 여러 가지 업무를 동시에 처리해야 한다면? (직

  • [재무관리] 포트폴리오와 성과분석
  • S-Oil의 호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2005년 평가, 분석2005년 S-Oil의 주가는 고유가의 불안감으로 50000만원~6만5000원대와 7만 ~ 8만원대에서 등락을 거듭하였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유가의 변동에 따라 주가의 영향을 미쳤고 2004년에 이은 미국의 허리케인 등 돌발악재와 공급부족 우려가 제기되며 유가는 배럴당 50달러대 이상의 고유가가 계속 유지됐다. 참고-머니투데이/ 2005-12-23/배성민 기자2006년 예상대외경제정책연구의

  • 에쓰오일 소개
  • 경영활동 2S-OIL의 탄소경영, C T S 획득!“”글로벌 인증 Carbon Trust Standard 기후변화의 영향 녹색시장 + 저탄소의 경영 브랜드가 인기 각국의 환경규제로 수출에 영향 WHY? 똑똑한 경영활동국내기업 최초로 탄소경영 글로벌 인증 CTS를 획득탄소경영체계의 우수성온실가스 감축 성과12선진 기업들과 함께,국제적인 인정을 받음!경쟁사 마케팅 SK 에너지4명의 영웅캐릭터 내세운애니메이션 광고기름 한 방울 나지 않는 대한민국

  • [벤처기업로] 롯데마트 주유소 사업 타당성 분석
  • 분석5. 결론6. 참고 자료1. Business Overview- 롯데그룹롯데그룹은 1967년 그룹의 모태인 롯데제과로 시작, 식품, 유통/관광, 중화학/건설/기계, 금융/정보통신/서비스, 복지/연구/지원 부문 등 현 5개 분야 50여 개의 관계사를 보유하고 있다.< 롯데그룹 연혁 >1960년대롯데제과의 창립(1967)으로 롯데기업의 시작1970년대식품부문의 확대와 사업다각화(유통,관광등) 시작1980년대한국 10대기업 진입과 사업의 경쟁력 확보1990년대글로벌 경영기반 발판마련(

  • [이미지마케팅] S - Oil(에쓰오일) BI(Brand Identity)와 기업전략 분석
  • BI(Brand Identity)와 기업전략 분석- 대상기업: S - Oil -▶ 목차 ◀Ⅰ 기업소개1) 정유 산업 환경 분석2) S - Oil의 설립과 발전Ⅱ BI1) BI란 무엇인가?2) BI의 중요성3) 쌍용의 이미지Ⅲ BI 변경에 따른 Risk1) 부정연상 및 세계화에 부적절한 브랜드 변경2) 적합성의 관점3) 차별성의 관점4) 관련성의 관점Ⅳ Risk 극복 노력1) 정유회사 S - Oil의 브랜드화2) Car Love S - Oil 캠페인3) 100인의 카레이서 캠페인4) 빅모델 전략Ⅴ 현재 S - Oil 이미지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