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여성 소비자의 특징 마케팅 사례 소비시장의 확대 소비 시장의 다양화 구매대리자 GS홈쇼핑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엄마를 부탁해
- 가족이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Index
Chapter. 1 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Chapter. 2 가족내의 여성 소비자의 특징
Chapter. 3 여성이 가족의 소비에 미치는 영향
Chapter. 4 마케팅 사례
Chapter. 1
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가족내의 여성소비자의 특징
여성이 가족단위의 소비에 미치는 영향
Chapter. 1 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마케팅 사례
1. 소비시장의 확대
“여성이야 말로 새롭게 떠오르는 시장이다.”
-파라 워너 (Fara Warner) <지갑의 힘(Power of the Purse)>
출처 : Harvard Business Review 42호/ 마이클 실버스테인, 케이트 세이르
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가족내의 여성소비자의 특징
여성이 가족단위의 소비에 미치는 영향
Chapter. 1 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마케팅 사례
2. 소비 시장의 다양화
“폭넓은 구매력과 구매목록의 다양성”
출처 : Harvard Business Review 42호/ 마이클 실버스테인, 케이트 세이르
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가족내의 여성소비자의 특징
여성이 가족단위의 소비에 미치는 영향
Chapter. 1 여성 소비자의 지위 변화
마케팅 사례
3. 가정에서의 의사결정력 증대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향상되고
경제력이 강화됨에 따라,
부부가 함께 구매를 결정하는
품목이라 하더라도
주부의 결정권이
매우 커지는 추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성소비자 레포트
  • Contents1. 서론 .2 2. 본론 .31) 여성 소비자의 개념- 여성 소비자의 역할 변화 32) 여성 소비자의 중요성.53) 여성 소비자를 위한 판매전략.64) 여성 소비자 마케팅 전략.155) 여성 소비자와 광고.20 6) 여성 소비자의 특성257) 여성 소비자의 문제점 .263. 결론 - 우리의 생각 .28§ 참고문헌 291. 서론현대 여성의 지위가 상승되고 있음은 주지의 사실이다. 물론 아직 사회의 많은 부분에서 여성들에 대한 제도적 배려와 인식의 부

  • [졸업논문] 화장품 산업의 제품별 양극화 현상
  • 시장규모 및 경쟁현황향후 화장품 시장 변화 및 전망 제1절. 국내 화장품 시장 변화 1. 프리미엄 화장품 2. 초저가 화장품 3. 온라인 화장품 시장 4. 중견 화장품사 제2절. 국내 화장품사의 해외진출 성과 가시화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국내 성공 기업의 사례 분석 제1절. ABLE C & C - 미샤 성공사례분석 1. 기업 소개 2. 미샤의 성공 노하우 2.1. 가격 전략 (1) 유통구조 (2) 단순한 포장 (3) 합리적인 마진2.2. 판매 전략 (1) 소비자와의 강한 연대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소비자 유지와 새로운 소비자를 확대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 스포츠 브랜드 시장은 외국기업(나이키, 아디다스)에 밀려 국내 기업의 스포츠 브랜드는 낮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스포츠 브랜드라는 것이 다양한 아이템(신발, 의류, 용품 등)을 갖추고 있게 때문에 매출의 편차가 크지 않아 불황 속에서도 발전 가능성이 있는 분야임을 생각해 보면, 분명 자국 기업의 브랜드에 변화가 있다면 외국 기업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장

  • [식품마케팅] 성공상품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전략을 분석하였다. 먼저 이들이 어떻게 시장에 진출하여 성공을 거두었는지 그 요인과 보완점을 파악하고, 주어진 위기와 기회를 분석하여 시장 확장과 사업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였다.Ⅱ. 마케팅 사례를 통한 전략분석ⅰ. 조성아 ‘루나’1. 조성아 ‘루나’의 개요1) 조성아 ‘루나’ 소개GS샵의 대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조성아 루나. 루나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 CJ홈쇼핑 향후 발전 가능성 과 문제점 극복 및 개선 방안
  • Ⅰ. 사례선정동기 우리 4조가 무점포 유통기업 중에서 홈쇼핑 분야를 선정한 이유는 현 시대의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시간절약형 구매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증가하고 국내 유통 산업이 재래시장 중심의 후진국형 산업에서 유통 기업 중심의 선진국형 산업으로 빠르게 변모함에 따라 1990년대 후반에 도입된 홈쇼핑 산업이 2000년대 초기를 기점으로 빠른 성장을 이루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홈쇼핑 속옷광고의 선정성이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기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