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기업분석 소니 마케팅 소니 성공사례 소니 브랜드마케팅 소니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NDEX
목차
TEAM 4 │ WHAT SONY REALLY NEEDS TO REVIVE
Third Point & SONY
What is Problem?
Solutions 제안
Conclusion
① 기업구조 개편
② 제품별 방안
Hirai Kazuo
SONY CEO (2012.04~)
Third Point & SONY
소니의 위기
상장 58년 만에 처음으로 무배당
2014년 2,300엔 순손실 전망
모바일 사업부 1,000여 명 구조조정
창업 성지 고텐야마 전 본사 부동산 매각
PC 사업부 매각
무디스, 신용등급 Ba1으로 강등
TEAM 4 │ WHAT SONY REALLY NEEDS TO REVIVE
SONY
Third Point
Third Point & SONY
엔터테인먼트 부문 IPO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IPO를 통해 15~20% 매각하고
이를 통해 확보한 자금을
전자사업 투자하자.”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SONY의 핵심사업이다.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IPO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전략과
부합하지 않는다.”
VS
TEAM 4 │ WHAT SONY REALLY NEEDS TO REVIVE
What is Problem?
2007년 SFH IPO 사례
SONY는 전자부문에 투자할 자금 확보를 위해
2007년 금융자회사 SONY Financial Holdings Inc.를 기업공개
IPO를 통해 확보한 자금 3,180억 엔 → TV 사업에 투자
결과는?
TEAM 4 │ WHAT SONY REALLY NEEDS TO REVIVE
“실패로 끝난 SFH의 IPO”
What is Problem?
2007년 SFH IPO 사례
TEAM 4 │ WHAT SONY REALLY NEEDS TO REVIVE
엔터테인먼트 IPO를 통한
추가 자금조달 $15~20억
2013년 삼성 R&D 비용 $104억
Intel R&D 비용 $98억
Sony R&D 비용 $57억
……
What is Problem?
2013년 R&D 투자액
TEAM 4 │ WHAT SONY REALLY NEEDS TO REVIVE
참고문헌
Reference
참고문헌
TEAM 4 │ WHAT SONY REALLY NEEDS TO REVIVE
사이트
SONY USA | www.sony.com
SONY KOREA | www.sony.co.kr
SONY ENTERTAINMENT NETWORK | http://www.sonyentertainmentnetwork.com
SONY PICTURES | http://www.sonypictures.com
SONY MUSIC | http://www.sonymusic.com
SONY wikipedia | http://en.wikipedia.org/wiki/Sony
관련기사
2013 R&D 비용│http://blog.gsmarena.com/samsung-ranks-second-as-top-rd-spender-intel-and-microsoft-close-by/
감원 및 TV사업 분사 | http://kr.wsj.com/posts/2014/02/07/%EC%86%8C%EB%8B%88-%EC%88%9C%EC%86%90%EC%8B%A4-11%EC%96%B5-%EB%8B%AC%EB%9F%AC-%EC%98%88%EC%83%81-%EA%B0%90%EC%9B%90-%EB%B0%8F-tv%EC%82%AC%EC%97%85-%EB%B6%84%EC%82%AC/
모바일게임 시장 | http://www.kocca.kr/knowledge/abroad/deep/1815399_4514.html
액션캠 시장 | http://news.danawa.com/News_List_View.php?nModeC=7&nSeq=2496192
영업실적 | 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nkey=2009040900697000331&mode=sub_view
신용등급 하락 |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621638.html
스마트홈 시장 | http://m.inews24.com/view.php?g_serial=824289&g_menu=020600
엔터테인먼트 IPH 금액 | http://news.zum.com/articles/7034548?pr=047
증강현실 컨트롤러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40120091601
플레이스테이션 허브화 | http://www.etnews.com/20140919000173
SFH IPO│http://www.kif.re.kr/KMFileDir/128373120333750000_16-41-s1.pdf
SONY 기업구조│http://en.wikipedia.org/wiki/Sony
UHD 시장 | http://www.insideoptics.com/wizboard.php?BID=board05&GID=root&category=&mode=view&adminmode=&UID=174&CURRENT_PAGE=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비디오게임 `소니` sony차별화우위전략
  • 소니 마케팅을 통하여 발매하기 시작했다. 이때는 일본 국내의 PC 시장이 꽁꽁얼어붙어 있던 시기이기도 했다. 그러나 그 해 11월에는 디자인에서 승리하여 대히트로 이어진 초박형 경량 B5사이즈 PC ‘VAIO노트’ 를 발매하는 등 1997년 말부터 본격적인 PC 비즈니스를 전개하여 오늘에 이른다.⑥플레이 스테이션 21999년 3월 이데이는 연결 경영 시대에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는 그룹 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핵심으로 디지털시대에 가정용 정보 단말기로 가

  • 러시아진출성공전략,러시아시장분석,로만손해외진출전략,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러시아진출
  • 러시아 진출 성공 전략 서론1. 개요2. 기업소개1) 브랜드소개2) 회사 개요 3) 경영이념 및 비젼 4) 연혁3. 국내 시계 산업 환경 분석- 로만손이 해외진출에 눈을 돌린 이유?본론 - 러시아 진출 성공전략 - 1. 러시아 시장 분석2. 현지전략분석1) SWOT2) STP3) 4P3. 성공요인분석1) 브랜드전략2) 문화전략결론시사점참고문헌 서론 1. 개요 2010년 우리나라 기업계에 김연아 열풍이 일어났다. 너도나도 김연아 파워에 힘입어 브랜드를 알려 마케팅 효과

  • 레인콤,아이리버,마케팅사례,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레인콤의 성공사례Contents서론1.기업선정동기본론2.기업소개-개요-CEO소개-브랜드 소개-연혁-Vision & Mission-조직구성-CI소개-사업영역3.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SWOT분석-STP분석-4P 전략 - 마케팅 믹스-경쟁사 분석- YEPP & iPod4.성과 및 성공전략5.위기 및 극복결론6.발전방향 및 결론7.참고문헌1.서론-기업 선정 동기몇 해전, 웹서핑 중 우연히 보게 된 아이리버의 한 광고가 있다.

  •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otorola’社 의 마케팅 분석Contents1. 모토로라 기업개요2. 모토로라 역사3. 모토로라 조직구조4. 모토로라 주요전략- 생산전략- 시장확대전략- 조직구축전략- 테크놀로지 개발전략- 마케팅전략5. 모토로라 기업분석- SWOT- STP- 4P6. 모토로라 국외 성공7. 모토로라 기업실적8. 모토로라 국내 실패요인 및 극복방안9. MOTOROLA FUTURE10. 참고서적1. 모토로라 기업개요설립1928년 9월 25일설립자Paul. V. Galvin초기 자본$ 565C.E.O.Edward. J. Zander경영 국가72

  • 브랜드마케팅,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one. 서 론1. 기업소개(1) 쿠쿠 (성광전자)의 목표(2) 쿠쿠 (성광전자)의 연혁(3) 쿠쿠 (성공전자)의 C.I 소개 2. 기업 선정 동기two. 본 론1. 환경분석- 국내 밥솥시장 동향- 국내 밥솥 산업의 성장2. 시장분석(1) 자사분석 (2) 고객분석3.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4. 마케팅 믹스 및 브랜드 분석 (4Ps)(1) 제품 - 품질- 서비스(2) 가격(3) 유통 (4) 촉진three. 결 론- 각자의 아이디어 전략적 시사점- 최종 결론서 론1.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