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파워 브랜드 차별화 자아개념의 유형 브랜드 개성 특성이론 브랜드 개성 브랜드 동일시 자아개념과 브랜드 개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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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자아개념과 브랜드개성의 일치성이
브랜드 선택과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INDEX
1 서론
-주제 선정 이유
-연구가설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자료분석
-가설 검증을 위한 브랜드 동일시 정도의 측정
-자아개념에 관한 이론적 배경
-브랜드 개성에 관한 이론적 배경
-브랜드 동일시(자아일치성)의 이론적 배경
-측정방법
-연구대상선정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4 연구조사방법
5 자료분석 및 가설검증
-연구결과 및 의의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연구결과의 전략적 적용
6 결론
서론
PRESENTATION
1
A 주제 선정 이유
일상생활 속에서 무수히 많은 브랜드를 경험.
최근 소비자의 욕구 다양화 및 산업기술의 발전으로 상품간의 차별화가 어려워짐.
->브랜드 파워가 지속적인 차별화를 가능하게 할 수 있음.
AM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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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 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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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적 배경
PRESENTATION
2
A 자아개념에 관한 이론적 배경
1. 자아개념의 정의 및 유형
>자아개념이란?
개인이 자기 자신에 대해 지각하고 희망하는 바
>자아개념의 유형
첫째, 실제적 자아개념
- 현재 자기 모습과 성격에 대한 자기해석
둘째, 이상적 자아개념
- 개인이 그렇게 되기를 희망하거나 타인이 자신을 그렇게 봐 주었으면 하고 희망하는 이미지
셋째, 사회적 자아개념
- 주변 사람이 자신을 실제로 어떻게 볼 것인가 대한 생각
넷째, 이상적 사회적 자아개념
- 다른 사람이 자신에 대하여 갖기를 원하는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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