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마케팅 농심 라면시장 농삼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농심 신제품 기획서
목 차
환경분석
1-1. 거시환경
1-2. 미시환경
1-3 SWOT분석
02. STP
03. 4P MIX
환경 분석
01. 거시환경
02. 미시환경
거시 환경 분석
경제적 환경
지속되는 경기침체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출처 : 통계청
1인 가구 증가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출처 : 농림축산식품부
간편식 구입 경험 비율이 증가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간편식품 종류의 증가
출처 : 이마트
거시 환경 분석
출처 : 통계청
서구화 되어가는 소비자들의 입맛
사회문화 환경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소비자들의 새로운 맛 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