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사업계획서 - 유아식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好羊(유아식품) 중국 진출 계획서
목차
1. 중국 유아 시장 규모 및 현황과 전망
시장 규모(연간 출생 인구)
영유아 분유 및 이유식 규모
중국 유아식품 전망
분유파동으로 인한 중국인의 인식
중국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중국 유아용 분유 주요 수입국 수입 현황
중국의 대 한국 유아용 분유 수입 현황
양분유 시장 상황
중국 진출 한국 업체 현황
1-1 시장 규모(연간 출생 인구)
연간 1700만 명 신생아 출생, 0~3세 약 6900만 명
‘단독 두 자녀’ 정책
매년 200~300만 명 추가
시장 규모도 160억 元 추가
1-2 영유아 분유 및 이유식 규모
유아용 분유시장 규모
약 600억 元
연간 10% 고속 성장

영아 이유식 규모
약 46.6억 元
연간 약 20% 성장

중국유제품협회 “2013년 중국 기업의 유아용 분유 생산량은 70만 톤으로 전년 대비 15% 증가”

중국 영아식품 시장은 분유와 이유식의 비중이 90% 이상으로 추정되어 가장 큰 시장을 점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중국, 동남아 시장으로 뻗어갈 계획이다. well-being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충분히 있으며, 최근 중국에서는 도시 거주 인구를 중심으로 선진국형 소비 형태로 점차 전환되고 있는 추세여서, 고품질, 신감각 디자인을 내걸어 경쟁력을 키워갈 것이다. 뿐만 아니라 Dangee가 추구하는 한국적 디자인은 Orientalism, Organic, Zen style 유행 중인 미주, 유럽지역도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기존의 DANGEE제품에서 프리미엄 라인을 런칭 하여 보다 고가격, 고품질의 제품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식품업체: 이미 전통음료와 전통차를 캔 음료로 만들어 파는 웅진식품이나 롯데칠성 등의 큰 업체들이 있으므로 그들로부터 계약을 맺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사업이 번성했을 때 제품으로 출시 할 수 있다.-Ṫhreats 위협① 출산인구의 감소: 2008년 세계출산인구의 조사 결과 한국은 186위로 출산율이 1.2로써 최소 출산율 2.1보다 낮다. 2005년까지 떨어지던 출산율이 2006년 부터 조금씩 오르고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저 출산 국가이며 이는 유아를 대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사업/애니메이터/경력)108. 자기소개서(IT/디자인/웹디자이너/신입)109. 자기소개서(IT/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신입)110. 자기소개서(IT/웹디자인/신입)111. 자기소개서(IT/웹마스터/신입)112. 자기소개서(무역/경영/대졸/신입)113. 자기소개서(무역/마케팅/대졸)114. 자기소개서(무역/무역사/신입)115. 자기소개서(무역/무역전문가/신입)116. 자기소개서(무역/일본해외영업/신입)117. 자기소개서(무역/중국무역/마케팅/신입)118. 자기소개서(무역/해외영업/신입)

  • [사업계획서]유아 사업계획서 -출산에서 유아기까지 모든것 한곳에서
  • 중국에는 도입되지 않은 산후 조리원과 같은 서비스활동은 직영점으로 운영하여 이로부터도 수익을 창출하고자 한다. 구체적인 입점 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내용은 후에 논의될 것이다.4. 시장규모, 목표시장점유율 및 마케팅 전략시장규모, 목표시장점유율우리 조가 창업하고자 하는 사업의 시장규모는 아래와 같다.푸둥인구(14,135,000명) * 출생률(5.5%) * 유아용품에 쓰는 평균비용(5000위엔) = 388800만 위엔이중에서 우리가 목표로 하는 시장점유율은

  • [경영학] 집단지성을 이용한 식품 안전과 청결함을 내세운 외식업체 사업계획서
  • 식품 안전 및 청결에 대한 개인적 사회적 관심 증대외식업체의 식품 안전 및 청결에 관한 문제 심각집단지성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먹거리 제공아이템 선정동기 및 배경목 적 외식업체의 식품 청결과 안전에 관한 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 제공공공기관과 연계하여 공공기관 인력부족 문제 해결 및 사회적 일자리 창출이익의 사회 재투자를 통한 지속 가능한 기업이 아닌 영속 가능한 기업으로 발전사업의 비전 및 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