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 센터(콜센터) 한 곳에 전화를 해보고, 고객센터 직원의 응대태도나 업무처리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분석해보고,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5.13 / 2020.05.13
  • 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성들여 작성한 자료들입니다. 좋은 참고자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문내용
서론
최근에 콜센터와의 접선이 있었던 것은 KT 인터넷 가입 및 TV 상품(I15)을 가입하기 위함이었다. 기존에 쓰던 인터넷 상품이 너무나도 질이 좋지 않고, 독립하여 원룸에서 살던 시기 때부터 쓰던 상품이라 값은 싸지만 새벽 시간만 되면 끊기고, 속도가 너무 느리고, TV 채널은 다양하지 못하며, 광고만 계속 나오는 TV 상품이 영 마음에 들지 않은 까닭이었다.
그래서 올레샵(KT샵)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고, 오전 10시 41분(2018년 3월 16일)에 전화를 시작해 약 3통의 전화를 통해 신원확인, 추가 할인 적용 등을 확인하게 되었다. 아래의 본론에서는 내가 기억에 남는 콜센터 전화 장면을 기록하며, 이 센터의 고객 응대가 나에게 미친 기업 이미지를 생각해보도록 한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박연의 저, CS관리 실무, 양성원 출판사, 2017.02.25.
2018년 3월 16일 KT(100) 전화 녹취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유통관리론]CJ홈쇼핑의 유통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분석1. 홈쇼핑(Home Shopping)의 정의정보화시대속에 살고 있는 오늘날에는 TV, 라디오, 전화, 팩스, 컴퓨터 등 비약적인 통신수단의 발달로 인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많이 받았던 과거와 달리 어느 곳이든지, 어느 때든지 자유롭게 업무와 일상속의 해야 할 일들을 해결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집’이라는 물리적인 공간은 인간의 모든 활동의 기본적인 주거환경이며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므로 높은 편의성이 평가되면서 재택근무, 재택학습 등

  • 텔레마케팅 레포트
  • 텔레마케팅 분야는 사회적인 관심과 직무만족도가 그리 높지 않았으나 콜센터 상담업무가 기업이나 조직에 있어서 고객접촉채널의 전초적인 기지역할로 인식되어 현재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이와 같이 현대 사회에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은 텔레마케팅에 대해서 그 개념과 특성, 구성 등을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Ⅱ. 본론1. 전화의 효용1) 전화의 효용전화는 정보화시대의 비즈니스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될 정보통신기기이다.

  • 텔레 마케팅 마케터 자기 소개서 2종(샘플 예시문)
  • 한 매일 일기를 쓰며 바른 문장쓰기 연습을 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저 자신을 갈고 닦아 텔레마케터에게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싶습니다. 그것이 제 포부입니다. 문서서식포탈비즈폼이 력 서사 진성 명(한글)주민등록번호(한자)나이 만 세주소호주성명호주와의 관계E-mail전화번호휴대폰지원분야기간학 교 명학과기타기간회 사 명부서자격증발 령 청취 득 일위 사항은 사실임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작성자 (인)자

  •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팅의 개념, 특성, 기법과 텔레마케팅 아웃소싱의 현황, 전망 및 텔레마케팅산업의 발전 전략 분석
  • 텔레마케팅 시장이 매년 최소 20%이상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기 때문이다.이미 전국에는 텔레마케팅 장비를 구축하고 5인 이상의 텔레마케터를 고용하고 있는 텔레마케센터가 2,000여 곳에 이르고 있으며, 이들이 고용하고 있는 텔레마케터만 약 23만명에 달한다. 향후에도 텔레마케팅 시장은 소비자들의 욕구변화와 함께 기업들의 고객관계관리(CRM)와 마케팅 비용절감에 곤한 관심증대, 인터넷 및 인터넷전화, 컴퓨터전화통합(CTI)등의 관련기술과

  •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팅의 유형, 기법, 기술과 텔레마케팅의 국내환경, 작업환경, 아웃소싱, 문제점 및 향후 텔레마케팅산업의 발전 전략 분석
  • 텔레마케팅의 국내환경, 작업환경, 아웃소싱, 문제점 및 향후 텔레마케팅산업의 발전 전략 분석Ⅰ. 개요Ⅱ. 텔레마케팅의 유형1. 전화를 거는 주체에 따른 유형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2)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2. 전개주체에 따른 유형1) 사내 텔레마케팅(in-house telemarketing)2) 외부위탁 텔레마케팅(TM Service Agency telemarketing)Ⅲ. 텔레마케팅의 기법 및 기술1. CRM 개념 적용2. 기술적 향상3. 캠페인 솔루션 기반 아웃바운드의 본격화4. 활발한 콜센터 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