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제작 기획서 His ma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His Man
【영화 제작 기획서】
*


영화 주요 구성
제작사
감독
기획의도
시놉시스
캐스팅 계획안
SWOT 분석
유사 콘텐츠 분석
시장 분석
제작 계획(예산안)
마케팅 방안
기대 결과
장 르 : 드라마
러닝타임 : 약 100분
타 겟 : 20 ~ 30대
감 독 : 김인식
시나리오 : 서지인
주 연 : 송승헌, 고수, 손예진, 한지민
His Man
제 작 사
싸이더스 FNH
· 우리나라 영화제작사 중 강한 영향력을 행사
· <타짜>, <천하장사 마돈나>,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살인의 추억> 등 다수의 영화 제작
감 독 : 김인식
데뷔작 <로드무비>(2002)
<얼굴없는 미녀>(2004)
수상
2002년 부산국제영화제 넷팩상
2002년 부산영화평론가협회 신인감독상
2002년 한국영화평론가협회 신인감독상
2002년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
김인식 (196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미문학] 루이스 C.S. Lewis, 그리고 영화 `Shadowlands` 셰도우랜즈
  • 영화이 영화는 실존했던 두 작가 C.S. Lewis와 Joy Gresham 간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실화로, 사랑하는 사람이 죽음을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자 비로소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게 되는 한 대학 교수의 이야기이다. 원래 영국 BBC 방송의 드라마용으로 만들어졌다가 연극으로 전 세계적인 히트를 하였고 이것이 다시 극영화로 제작된 것이다. 는 잭이 조이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점진적으로 깨달아 가는 과정과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 [졸업논문][영어영문학] 존 던의 이미지에 나타난 사고의 전환 -종교적 이미지와 여인에 대한 이미지를 중심으로
  • his ground?이 대목에서 존 던의 또 다른 면모를 볼 수 있는데, 그는 여기서 당시 유행하던 페트랄카풍의 conceit을 비고고 있는 것이다. 당시의 ‘한숨의 폭풍, 눈물의 홍수’등의 상투적인 과장법으로 전락해버린 페트랄카풍 conceit에 염증을 느낀 그가 이 시에서 그러한 표현법들을 비꼬고 있는 것이다. 특히 그는 여성을 묘사함에 있어서 엘리자베스 시대의 전기 페트랄카풍 conceit과 확연한 차이를 나타낸다. 이는 여성에 대해 그가 가지고 있던 인식이 당

  • [영문번역] Well Read 4 Ch.1 패키지(11% 할인)
  • 영화가 발명된 이후, 대략 20년 정도 까지는 미국 영화의 수도(중심지)가 되지못했다.Production was centered in the New York City area from 1894, when Thomas Edisonintroduced his Kinetoscope, until 1908, when American producers began moving to southernCalifornia to take advantage of the temperate climate and varied scenery to produce filmsyear-round.제작자들은 토마스 에디슨이 그의 영사기를 소개한 1894년부터 미국 제작자들이 일년 내내영화를 제작하기 위해서 온화한 기후와 다양한 장면의 이점을 얻기 위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마케팅 기획서‘그 사랑이 나를 부르네’*슬프도록 아름다운 세 남녀의 퓨전로맨스스릴러*1. 마케팅 목표1) 마케팅 목표2007년 전국민이 ‘그사랑’ 폐인 열풍에 동참한다! 강추1순위 퓨전로맨스스릴러! 실화를 바탕으로한 충격적 실화극 보편적 정서를 이끌어내는 진한 감동 하이퀄리티영화의 예술적 승화서울개봉관 기준 250만 명(전국 500만) 이상 동원목표2) 마케팅 포인트2007년 전국민이 ‘그사랑’ 폐인이 되는

  • [신문방송] 유럽배낭여행계획서
  • 제작 할 계획이다.해외 현지 탐험을 가기 전 준비 단계부터 촬영을 시작해 이제 배낭여행을 떠나는 대학생들에게도 도움을 주고 싶다. 또, 유럽 여러 나라와 여러 도시의 문화들을 우리가 직접 체험해보고 카메라에 담아 와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유럽의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 할 수 있게 해주고 싶다.이번 해외 문화체험이 처음이지만 다른 팀원들과 함께 철저하게 준비하여 유럽 현지에 나가서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계획 했던 바를 이루고 싶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