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성어가 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민속문학] 연극적 전통에 나타나는 재담과 사설 - 탈춤
- [도덕교육] 배려(정의, 지도목적, 교과서 분석, 수업적용)
- 한자성어(사자성어,고사성어)사례(ㄱ~ㄹ), 한자성어(사자성어,고사성어)사례(ㅁ~ㅂ), 한자성어(사자성어,고사성어)(ㅅ~ㅇ), 한자성어(ㅈ~ㅎ)
- 사자성어(고사성어, 한자성어) 사례(ㄱ~ㄴ, ㄷ~ㄹ), 사자성어(고사성어, 한자성어) 사례(ㅁ~ㅂ), 사자성어(고사성어, 한자성어) 사례(ㅅ~ㅇ), 사자성어(고사성어, 한자성어) 사례(ㅈ~ㅊ), 사자성어 사례(ㅋ~ㅎ)
- [교훈 사례][인식][인성][정직][변화][불교][충][한자성어]교훈 사례1(인식), 교훈 사례2(인성), 교훈 사례3(정직), 교훈 사례4(변화), 교훈 사례5(불교), 교훈 사례6(충), 교훈 사례7(한자성어) 분석(교훈 사례)
- 본문내용
-
한자 성어1(가-바)
가담 항설 (街談巷說) 거리 가, 이야기 담, 골목 항, 말할 설
항간에 떠도는 소문
가렴 주구(苛斂誅求) 가혹할 가, 거둘 렴, 벌줄 주, 구할 구
백성들의 재물을 가혹하게 징수함 .가혹하게 세금을 징수하며 무리하게 재물을 빼앗음
각골 난망(刻骨難忘) 새길 각, 뼈 골, 어려울 난, 잊을 망
뼈에 새겨 잊기 어려움. 은혜가 마음속 깊이 새겨져 잊을 수 없음
각인 각색(各人各色) 각각 각, 사람인, 각각 각, 빛색
사람의 얼굴모습이 각각 다른 것과 같이 사람의 마음도 천차만별
각자 무치(角者無齒) 뿔 각, 놈 자, 없을 무, 이 치
한 사람이 모든 재주나 복을 겸하지 못함
각자 위정(各自爲政) 각각 각, 스스로 자, 할 위, 정사 정
각자가 각각 자기 멋대로 하여 전체와의 조화나 타인과의 협력을 생각 하지 않음
각주 구검(刻舟求劍) 새길 각, 배 주, 구할 구, 칼 검
세대의 변천도 모르고 낡은 것만 고집하는 어리석음을 비유한 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글 아][고사성어][한자성어][한자숙어][사자성어][격언][명언][사훈][속담]한글 아 고사성어, 한글 아 한자성어, 한글 아 한자숙어, 한글 아 사자성어, 한글 아 격언, 한글 아 명언, 한글 아 사훈, 한글 아 속담
- [교훈 사례][교훈][지혜][정직][인성][활력][충][한자성어]교훈 사례1(지혜), 교훈 사례2(정직), 교훈 사례3(인성), 교훈 사례4(활력), 교훈 사례5(충), 교훈 사례6(한자성어) 분석(교훈, 지혜, 정직, 인성, 활력)
- [한글 차][한글 차 명언][한글 차 고사성어][한글 차 사자성어][한글 차 한자성어][한글 차 속담]한글 차 명언, 한글 차 고사성어, 한글 차 사자성어, 한글 차 한자성어, 한글 차 속담 분석(한글 차 속담)
- [한글 아][격언][속담][명언][고사성어][한자성어][사자성어][한자숙어][사훈]한글 아 격언, 한글 아 속담, 한글 아 명언, 한글 아 고사성어, 한글 아 한자성어, 한글 아 사자성어, 한글 아 한자숙어, 한글 아 사훈
- [한글][차][한글 차 고사성어][한글 차 한자성어][한글 차 명언][한글 차 사자성어][한글 차 속담][고사성어][한자성어][명언]한글 차 고사성어, 한글 차 한자성어, 한글 차 명언, 한글 차 사자성어, 한글 차 속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