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echnical Communication
대화(화법)
글쓰기(기획서)
발표
(PRESENTATION)
발성,제스처..
Technical communication 의 효율적 도구는??
6조 전략적 글쓰기
RQ
IQ
EQ
NQ
VQ
RQ란 무엇인가?
RQ(wRiting Quotient)
글쓰기 능력지수
RQ 향상을 위한 글쓰기 법칙
좋은 글과 더 좋은글
화원 신장개업
꽃을 사세요
꽃이 있는 거실에서 커피를 드세요
어떠세요, 아이와 함께 모차르트를 들을 땐 안개꽃 한 다발...
구체적 표현
음악>클래식>모차르트
꽃>이쁜 꽃>안개꽃
RQ 향상을 위한 글쓰기 법칙
글의 테마 찾기
무엇을 말할 것인가를 분명히 정해 놓고 그 한가지 테마에 집중하여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RQ 향상을 위한 글쓰기 법칙
제목이 구천냥
구체적인 소재를 통해 주제를 강조
RQ 향상을 위한 글쓰기 법칙
글감을 찾자
글의 주제를 찾았다면 이제는 다르게 표현하려고 시도해 보자.
취업률 78%!
졸업할 때 웃자!
RQ 향상을 위한 글쓰기 법칙
누가 읽을 것인가를 생각하자
독자의 타깃을 좁히고 구체화 하여 글을 쓰는 일이 좋은 글을 쓰는 지름길이다.
독자를 구체화 한다면 문장의 흐름이나 단어의 선택이 달라진다. 물론 내용의 깊이와 폭도 달라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과] 국외여행 사전준비에서 마무리까지 총정리00
  • 커뮤니케이션(communicaion)①항공기 이륙후 “fasten seat belt & no smoking 표시가 사라지면 객석을 돌아보면서 기내시설의 위치와 이용법등에 대해 설명해 주고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배려해준다*좌석을 뒤로 할 때는 천천히 *이륙시, 기내식사시는 좌석을 똑바로*승무원을 부를 때 큰소리로 하지 말고 작은 소리, CALL button 사용(옆구리, 엉덩이 툭툭, 괜히 말을 거는 것은 비신사적 행동)*휴대폰 사용금지(항공기 무선전파 장애)*이, 착륙시에는 화장실 사용

  • 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사례조사품질관리
  • 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 사례조사목차1.서론1.1. 기업선정이유1.2. 기업 분석1.2.1. 기업연혁1.2.2. 품질인증현황1.2.3. 기업비전1.2.3.1. 3대 경영방침1.2.3.2. 5대 글로벌전략1.2.4. 매출액1.2.5. 브랜드가치2. 본 론2.1. 자체 품질 시스템2.1.1. 5스타2.1.2. GQ-33552.1.3. 품질 커뮤니케이션 강화2.1.4. 더블 QC, 파일럿 공장제2.1.5. 현대-기아 품질총괄본부2.1.6. 품질패스제2.1.7. 테크니컬 핫라인센터2.1.8. 협력업체 직업훈련 컨소시엄2.1.9. 전수(全數)검사 시스템2

  • [인적자원관리] 3M 인적자원 관리 사례 분석
  • 커뮤니케이션 제도 ① 커뮤니케이션 제도- 사내 커뮤니케이션 제도사내 커뮤니케이션 제도의 본질은 상사와 부하간의 업무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종적 커뮤니케이션과 부서간 혹은 동료 간에 이루어지는 횡적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히 이루어지게 하는데 있다. 그러나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이 현장에서 기대하는 수준만큼 이루어지지 못하므로 이의 보완을 위한 3M 에서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BETWEEN US PROGRAM / 3M TODAY

  • [기업문화] 3M의 기업문화
  • 테크니컬 엑설런스상, 패스파인더상, OBSIP등이 있다. 이중 OBSIP은 인센티브 프로그램으로서 영업사원들에게 훌륭한 업무수행에 대한 상을 해줌으로써 강한 동기부여를 해주고 아울러 회사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이며 건강한 성장을 도모한다. ④ 사내 커뮤니케이션 제도 : 사내 커뮤니케이션 제도의 본질은 상사와 부하간의 업무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종적 커뮤니케이션과 부서간 혹은 동료간에 이루어지는 횡적 커뮤니케이션이 원할히 이루어지게 하

  • [쓰리엠][3M][사업][경영][지역사회활동]쓰리엠(3M)의 개요, 쓰리엠(3M)의 역사, 쓰리엠(3M)의 전략, 쓰리엠(3M)의 시스템, 쓰리엠(3M)의 사업부문, 쓰리엠(3M)의 경영정책, 쓰리엠(3M)의 지역사회활동 분석
  • 테크니컬 엑설런스상, 패스파인더상, OBSIP, 이중 OBSIP은 인센티브 프로그램으로서 영업사원들에게 훌륭한 업무수행에 대한 상을 해줌으로써 강한 동기부여를 해주고 아울러 회사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이며 건강한 성장을 도모한다.3. 사내 커뮤니케이션 제도사내 커뮤니케이션 제도의 본질은 상사와 부하간의 업무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종적 커뮤니케이션과 부서 간 혹은 동료간에 이루어지는 횡적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히 이루어지게 하는데 있다.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