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체험 삶의 여가활동보고서 여가체험 홍대 주말농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0@@, 모두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체험 삶의 여가!
여가체험 홍대 and 주말농장
목 차
Ⅰ. 서론
1) 여가란
2) 20@@국민여가활동조사
3) 앞으로의 여가의 방향성
Ⅱ. 여가선정지채택동기
Ⅲ. 주말농장 체험
1) 주말농장의 개요
2)우리가 방문한 주말농장
3) 우리들만의 삼거리 체험
Ⅳ. 홍대문화 체험
1) 홍대문화의 개요
2)우리들만의 삼거리 체험
Ⅴ. 지속가능한 여가
1) 세대간 여가공존의 공통요소
2) 주말농장 in sustainable leisure
3) 홍대문화 in sustainable leisure
4) 외국사례
Ⅵ. 결론
참고문헌
Ⅶ. 참고문헌
-문화체육관광부 [20@@ 국민여가활동조사]발표06~10년
-CCALE Dictionary
-포스트모더니즘과 여가, 크로스로젝 저
-중앙일보 기사인용
-네이버 http://www.naver.com
-대원농장 http://www.parangsan.co.kr/?mid=daewon
-프리마켓 http://www.freemarket.or.kr
-이장영 교수 (국민대학교 사회학과) http://cafe.naver.com/jyl153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가사회학] 여가체험 홍대 and 주말농장
  • 관광개발학과여가사회학2010, 모두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체험 삶의 여가!여가체험 홍대 and 주말농장목 차Ⅰ. 서론1) 여가란2) 2010국민여가활동조사3) 앞으로의 여가의 방향성Ⅱ. 여가선정지채택동기Ⅲ. 주말농장 체험1) 주말농장의 개요2)우리가 방문한 주말농장3) 우리들만의 삼거리 체험Ⅳ. 홍대문화 체험1) 홍대문화의 개요2)우리들만의 삼거리 체험Ⅴ. 지속가능한 여가1) 세대간 여가공존의 공통요소2) 주말농장 in sustainable leisure3) 홍대문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활동안 정말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특히 일반적인 경우보다는 나이가 많았던 경우였으므로 제가 모범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강했습니다. 어쩌면 그런 일종의 책임의식 때문에 동아리 활동이나 기타 대학에서 즐길 수 있는 여가시간을 활용하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저에게는 2년의 대학생활이 무척 뜻 깊고 소중한 시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또 회사생활을 통해서 경험했던 바를 조금 더 체계적인 저만의 능력으로 만들었던 시간이기도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수 있는 안정적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미분양아파트는 수도권에만도 4만1천여가구가 몰려 있고 6대도시에도 각 1만가구 안팎의 미분양아파트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서울로 출퇴근을 할 수 있고 발전가능성도 있는 수도권의 용인 고양 시흥 남양주 의정부등에도 1,000여가구에서 많게는 3,000~4,000가구의 미분양 아파트가 남아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 미분양아파트는 내집마련에도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존주택 보유자도 3천만원이

  • [레저심리학] 레저공간에서의 Outdoor Activity
  • 여가활동으로 정의된다.레저의 구성요소로는 첫째, 여가시간에 발생하고 둘째, 집을 떠나 일어나며 셋째, 참가의 주된 목적이 의식주 문제의 해결이 아니어야 하며 넷째, 자발적으로 결정된 행동이고 다섯째, 육체적, 정신적인 면에서 재충전시켜 주는것이며 여섯째, 적극적인 참여를 요구하는 활동이다.레저의 개념을 여가의 개념과 비교하면, 여가는 레저가 발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선진사회일수록 여가의 많은 부분이 레저에 할당되고 있

  • [정보사회론] 디지털 시대의 미디어 교육 -각각의 사례를 중심으로
  • 있는 현 시점에서 우리나라의 후진적 미디어 교육 시스템은 상당한 문제점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앞선 연구에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미디어 교육은 본질적인 미디어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그가 전달하는 메시지에 대한 비판적 수용을 지니도록 하여 ‘현명한 수용자’가 되도록 하고 더 나아가 수용자가 직접 미디어의 제작에 관여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것은 인간이 평생을 미디어와 함께 하고 미디어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생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