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봄나들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상해 봄 나들이
목차
Ⅰ. 서론
Ⅱ. 상해
1. 상해의 지리적 특징
2. 상해의 문화적 특징
Ⅲ. 상해! 낮의 여행
1. 거대한 복단대학교
2. 코리아타운과 한국서점
Ⅳ. 상해! 밤의 여행
1. 밤에 더 아름다운 외탄
2. 쇼핑의 거리 남경로
VI. 결론( 느낀 점)
Ⅰ. 서론
上海는 國際化와 現代化가 이루어진 대도시이자 中國의 대외개방 창구이며, 주요 수출입 국경출입구로써, 일본·미국·오스트리아·프랑스·영국·이탈리아·독일·러시아 등 12개 국가의 총영사관이 주재하고 있다.
구(舊) 시가인 棚 지역은 건축물이 심하게 난립하여 건국 이후 대대적인 시가지 개조를 추진하여 공입과 인구가 도심으로 과도하게 집중되는 현상을 개선하였다. 시내에 지하철과 고가도로를 건설하고, 외곽 지역에 새로운 주택가를 많이 조성하는 한편, 근교에 위성도시들도 형성되었다. 浦을 신속하게 개발하여 현대화와 국제화를 겸비한 대도시로서 완벽한 기능을 갖춘 상하이를 건설해나가고 있다. 浦大橋와 方明珠塔,人民廣場, 南京路, 外 上海의 박물관과 도서관 그리고 대극장 등 대형 현대화 건축물이 도시의 멋을 더한다.
Ⅱ. 上海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 1세, 만 4세 보육계획안 및 활동계획안
  • 상해 본다.- 느낀점을 이야기 한다.캠핑장에 대한 사진 자료, 싸인펜, 활동지Ⅱ-5. 만4세 단위활동계획안단위활동계획안활동명누가누가 여행을 잘 가나주제여행을 떠나요활동목표•여행에 필요한 준비물과 여행 시 지켜야 할 규칙을 안다.•수수께끼 내용을 이해하여 문제해결능력을 기른다. •게임을 통해 친구와 함께 하는 즐거움을 갖는다.대상연령만4세집단크기소집단(2~4명)활동시간20~30분교육과정 관련요소의사소통>말하기>낱말과

  • 어린이집 설립계획(영유아 연간 보육프로그램, 건강교육, 안전교육, 부모교육, 지역사회교육, 식단표)
  • 상해/화재/배상보험)*차량운행시 자동차보험4봄시설설비안전소방안전교통안전원내 시설설비 안내불의 소중함 알기안전하게 찻길 건너기시설설비 점검안전관리 조직구성5나와 가족놀이안전독극물안전소방안전실내, 외 놀이안전약의 종류알기화재의 종류와 예방법놀이감/놀이시설점검약품 보관6동/식물동, 식물안전교통안전소방안전동, 식물에 대한 안전지도비 오는 날의 교통, 보행안전 화재 시 대피방법실외 및 주변 환경 점

  • [호텔경영분석사례] 서울프라자호텔사례
  • 상해, 광동식의 다양한 요리, 도원만의 독특한 스타일이 빛나는 세련된 서비스가 국내 정상을 지켜나가는 도원의 명성을 확인시켜 드립니다.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도원에서 한국 최고의 중식 문화를 만나 보십시오.▪ Kotobuki일식당 고토부키에서는 자연의 미각과 사계절의 변화가 고스란히 깃든 정통 일본 요리의 진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홀 중앙으로 흐르는 시냇물과 일본식 정원은 고토부키만의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고객 한 분

  • CJCGV,멀티플랙스,영화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봄/가을에는 비교적 저조한 관람객 실적월별 관객수 우리나라 영화시장의 월별 관객수를 살펴보면 *산업크기와 성장성 구 분 200420052006200720082009총 관람객13,51714,55215,34115,87715,08315,679증가율13.13%7.66%5.42%3.49%-5.00%3.95%2. 산업분석1인당 연평균 관람횟수 계열 2 계열 32004 2.78 2.4 22005 2.98 4.4 22006 3.13 1.8 32007 3.22 2.8 52008 3.042009 3.1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스크린당 관람객수 계열 2

  • 도요타마케팅,렉서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상해하는 등의 사건등 사회의 부정적인 시각과 수입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입관, 그리고, 거부 반응은 국내 수입차업체들이 시장규모의 확대를 원한다면 풀어야할 과제이다. 글로벌한 통상 전략, 노련한 협상전략을 통해서 규정에 대응하고, 다양한 사회환원 프로그램이나 문화 캠페인을 통해 기업이미지와 소비자 인식 향상에 적극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항상 외제차에 대한 수입 관세 인하 조치가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