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카드 기법과 상황인지 그림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파워카드 기법 &
상황인지 그림카드
1. 파워카드 기법
목 차
파워카드 기법
(1) 파워카드 기법 이용하기
(2) 학습능력 증진을 위해 파워카드 기법과
관심거리 이용하기
(3) 파워카드 기법 사례
(4) 파워카드 기법을 이용한 교실 연구 결과
(1)파워카드 기법 이용하기
파워카드 기법의 내용은 무엇인가?
아동의 우상이나 관심분야 이용
하기 힘들어하는 행동이나 상황에 대한 간략한 시나리오
책갈피나 명함 크기
문제 행동이나 상황에 대한 해결책 3~5단계
어디에서 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
-적합한 경우
상식, 일과 혹은 아직 배우지 않은 언어 등과 같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할 때
촉구가 없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잘 기억 못할 때
특정한 상황에 적합한 행동을 기억하기 위해서는 시각적 자료가 필요할 때
일반화에 어려움이 있을 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상황에 적합한 e-CRM 전략을 세우는 것이다. 여기서 자사의 상황에 적합해야 함은 기본적으로서 자사가 속한 업종 혹은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한 e-CRM이어야 하며, 또한 자사만의 특수한 상황에 적합한 e-CRM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똑같은 업종, 똑같은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하더라도 선발 주자와 후발 주자가 필요로 하는 e-CRM 전략이 동일할 수가 없다. 그러나, 특정 기업의 특수한 상황에 따른 e-CRM의 유형은 수없이 다양할 수 있기 때문에, e-CRM 적합성의

  • 유한킴벌리의 사원관리를 통한 판매성공사례
  • 상황에서 취업을 하게 되면 어느 누구 보다도 더욱더 영업 활동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신명나게 일을 하게 되므로 상품 판매를 하는 면에서도 좋을 것이며 더욱더 많은 지역으로 판매원들을 투입 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유한킴벌리의 경우 인적자원관리를 위주로 하여 직원들의 사기 충전 및 판매에 대한 열의를 더욱 고취 시키는 경영을 하고 있으므로 조금만 더 판매원 판매에 대한 교육 및 다양한 영업판매에 대한 성과를 보여 주어야

  • [경영]인터넷 경매 `옥션` 기업분석
  • 기법을 도입함으로서 거래의 안정성이 보장된다. 둘째, 공개키를 이용한 전자서명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수취인이나 수취인의 거래은행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여 신속하고 다양한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전자수표의 유형으로는 미국서비스기술컨소시움 FSTC(주 : FSTC(Financial Service Technology Consortium)의 E-Check를 비롯하여 Net Check, Net Bill 등이 있다. 5. 소액결제시스템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구매는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등의 방법으로 가능하나,

  • [마케팅] 블루클럽의 조사와 판매촉진 및 서비스 개선방안
  •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열 번 헤어컷을 하면 다음 한 번은 돈을 받지 않겠다고 하는 고객 서비스로, 고객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고자 지출하는 비용입니다. 고객은 한 번의 거래로 끝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Q: 혹시 블루클럽에서 고객을 세분화하는 전략이 있습니까?A: 세분화가 뭐죠? (웃음, 여기서 간단히 세분화라는 것을 나는 설명하게 된다.) 아, 고객을 나눈다구요? 음, 이런 식으로 말씀 드려도 될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저희 고객

  • [소비자행동] 현대카드의 광고와 소비자의사결정과정
  • 카드 발급에 따른 신용불량자의 증가와 그에 따른 카드 발급 대상자의 제한. 경제 위기에 따른 소비 축소로 인해 카드회사들의 경쟁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텔레비전을 보다보면 수많은 카드 광고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카드 광고들은 각종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혜택들을 앞세워 각개 카드의 우수성을 알리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유독 눈에 들어오는 광고가 바로 현대카드 광고이다. 그리고 현대카드의 탄생이 정확한 상황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