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회사소개, 조직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SAMSUNG Corporation
www.samsungcorp.co.kr
*
*
목 차
회사소개
-임직원, 연혁, 위치 등
경영이념
-밀레니엄 비전
-핵심가치
-3대 경영원칙
조직문화(조직도)
재무상태
*
*
목 차
경쟁사
경쟁사들
경쟁사의 근황, 매출비교
SWOT
최근 계획
내가 본 삼성물산
채용정보
선택이유
참고자료
*
*
회사소개
삼성물산은?
모든 상품의 수출입 및 합작투자
해외 에너지 및 천연자원의 개발도입
삼성그룹의 해외무역창구
초정밀기계 및 현대식 산업 플랜트
다양한 영업분야
*
*
회사소개(CEO 및 임직원)
건설부문 대표이사 - 이상대
상사부문 대표이사 - 정우택
유통본부장 - 조재열
임직원수 4,240명(2004년 4월)
-해외 현지인력 1816명 별도
무역업체
-해외법인 56개
-진출한 나라는 22개
*
*
회사소개(회사연혁)
1938.03 삼성상회 설립
1952.01 삼성물산주식회사 설립
1953.09 동경지사 해외 최초 설립
1988.11 국내기업 최초 수출 50억불 달성
1993.07 SAMSUNG Corporation으로 社名 변경
1994.11 해외합작사 및 현지법인 26개
1997.04 원전사업 첫 진출
1999.03 유통 홈플러스 사업
*
*
회사소개(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3
삼성플라자빌딩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경영전략 분석 및 발전방안(A+리포트)
  • - 목 차 -1. 회사 소개(1) TESCO(2) 삼성물산(3) 삼성테스코 홈플러스(4) 삼성테스코 CEO2. 외부 환경 분석(1) 유통시장 분석1) 새로운 소비문화2) 기업형유통 시장의 확대와 과점화(2) 할인점 업계 현황분석1) 할인점 업계의 유형과 그 특성2) 할인점 업계의 매출과 점포수 현황3) 국내 적정 할인점 점포수 분석(3) 경쟁사 분석1) 이마트2) 월마트3. 내부 환경 분석4.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전략도출

  • [조직론] 삼성물산 조직구조조정을 통해 성공한 기업조사
  • 조직 구조 조정을 통해 성공한 기업조사-삼성 물산-차 례기업선정 동기 및 기업 소개사업부제 조직아웃소싱구조조정의 흐름구조조정 후의 결과 자료출처 조 소개 기업 선정 동기 및 기업 소개선정 동기  삼성물산 은 삼성 그룹 내에서도 가장 먼저 팀제를 시도하였으며, 조직구조를 사업부제로 전환하고 아웃소싱 등과 같은 변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어 조사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삼성 물산의 연혁1938년 창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경영전략 분석 및 보완전략 도출(A+리포트)
  • - 목 차 -1. 회사 소개(1) TESCO(2) 삼성물산 (3) 삼성테스코 홈플러스(4) 삼성테스코 CEO2. 외부 환경 분석(1) 유통시장 분석1) 새로운 소비문화2) 기업형유통 시장의 확대와 과점화(2) 할인점업계 현황분석1) 할인점 업계의 유형과 그 특성 2) 할인점 업계의 매출과 점포수 현황3) 국내 적정 할인점 점포수 분석(3) 경쟁사 분석1) 이마트2) 월마트3. 내부 환경 분석4.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5. 전략도출 및 대안(1) 조직화 프

  • 경영경제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 목 차 1. 기업소개1) 테스코2) 삼성물산 3) 홈 플러스2. 홈 플러스의 환경1) 일반환경2) 과업환경3. 진단요소 1) 전략2) 설계요소3) 문화 4. 요소간 적합성1) 전략적 지향-환경과의 적합성2) 설계요소간 정렬5. 조직개발과제1) 직원관리 시스템의 허술한 측면2) 포화된 상권에 대한 대처방안3) 전략적 명료성 제고 측면 1. 기업소개1) 테스코란 어떤 기업인가?- TESCO는 1924년 영국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유통회사로써 창업자

  • [조직분석]ADN과 삼성 SDS 조직비교분석
  • 웹 에이젼시 시장의 다른 두 기업- 목 차 -제 1 장. 들어가면서1.1 경영 조직 조사 배경 및 목적1.2 조사 방법1.3 보고서의 구성제 2 장. ADN(Asia Digital Network) 소개2.1 Mission2.2 Vision2.3 회사 연혁2.4 사업영역2.5 환경 요인2.6 조직도2.7 조직 구조 분석2.8 Work Flow (Work Process)2.9 Information Flow2.10 Control System2.11 주요 특질 및 분포 (Demography)2.12 조직 문화제 3 장. 삼성SDS 소개*제 2 장과 동일제 4 장. ADN과 삼성SDS 비교 분석제 5 장. 맺음말※부록1: 인터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