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낮잠방 - 01 선정동기 02 기업현황 03 마케팅계획 04 재무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낮잠방
NAP ROOMS
INDEX
01 선정동기
02 기업현황
03 마케팅계획
04 재무계획
NAP ROOMS
선정동기
01
NAP ROOMS
03
04
선정동기
선정동기
기업현황
마케팅 계획
재무계획
02
웰빙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바쁜 일상 속 ‘잠이 부족한’ 혹은 ‘수면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 낮잠을 통해 활력소를 주기 위해
이 아이템을 택했다.
01
03
04
아이템소개
선정동기
기업현황
마케팅 계획
재무계획
낮잠주침(晝寢)이라고도 하며,
‘점심 후 잠깐 자는 잠’이다.
낮잠을 생활화하는 남유럽에서는
시에스타라고도 한다.
낮잠
TAKE A NAP
01
02
03
04
아이템소개
선정동기
기업현황
마케팅 계획
재무계획
낮잠(시에스타)은 스페인의 전통적인 습관이다. 스페인 문화의 영향으로 수많은라틴 아메리카국가들에서도 시에스타를 흔히 볼 수 있다.
대개 시에스타의 원인을 높은 기온에서 찾곤 한다. 날씨가 더울 때 많은 양의 음식을 먹게 되는 것도 한 이유이다. 두 가지가 조합되어 식후 졸림증을 유발한다.
비슷한 습관은필리핀,중국, 베트남,인도,이탈리아,그리스,크로아티아,몰타등에서도 나타난다. 위 국가들은 낮기온이 상당히 높은 것이 공통점이어서 점심 식사 후에 잠깐의 휴식이 꼭 필요한 곳이기도 하다. 중동 지역 국가에서도 잔디에 눕거나 그늘에서 쉬는 모습이 오후에 나타나는데 이것과도 일맥상통한다.
낮잠의 유래
TAKE A NAP
01
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삼성코닝정밀유리 대기업의 인사제도
  • 사업부문광섬유/케이블/광부품브라운관 및 LCD유리광학제품/실험실용 기기/반도체용 특질소재배가가스 정화용 세라믹 담체 등Ⅱ. 연혁: 1995년 법인 설립 및 구미사업장 착공: 1996년 구미사업장 생산개시- 용해로 1기 및 가공라인 2개: 1997~2001년 용해로 5기 및 가공라인 4기 추가가동: 2001년 천안 제 2 사업장 착공: 2002년 구미 사업장 증설완료- 용해로 6기 및 가공라인 6개: 2003년 천안 사업장 준공 및 연구소 건립: 2004년 현재 용해로 12기 및 가공라

  • [사업계획서] DVD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배경1.2 사업현황1.3 사업 전개 방향 및 향후전망2. 판매 제품 소개2.1 주요 판매 제품2.2 경쟁 제품과의 차별성3. 시장 환경 분석3.1 목표시장3.2 종로 상권 개요3.3 상권의 특성 및 현황 3.4 종로의 유동인구3.5 상권의 전망3.6 경쟁점포 현황3.7 예상 매출 규모4. 마케팅 계획5.투자 계획5.1 설비 투자 계획5.2 자금 조달 계획6. 재무계획7

  • [무역학 -사업계획서] 고추장 수출 사업계획서
  • 03년도에는 3.2%로 높은 성장률을 시현➁ 일본경제 성장률 현황 및 전망(단위 : %)구 분‘00 ‘01 ‘02 ‘03 ‘04(전망) 실질성장율3.2△1.21.13.23.5명목성장율1.1△2.4△0.70.70.9자료 : 내각부주 : 회계년도기준, ‘04년도는 전망치(정부수정전망치기준)➂ 설비투자 회복 및 수출이 경기 회복 주도올들어 일본 경제는 미국, 중국 등 세계 주요국의 경제가 고성장을 지속중인 가운데 디지털분야를 중심으로 국내의 생산, 설비투자 등 기업부문의 활

  • [사업계획서] 여성들을 위한 신개념 문화 공간
  • 방안이다. 대량마케팅의 논거는 최저비용을 성취하고, 그에 따라 최저가격을 부과하여 최대의 잠재시장을 창출한다는 것이다. 둘째, 다양화마케팅으로 품질, 제품속성, 크기, 스타일 등에서 상이한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다. 셋째, 표적마케팅으로 시장 전체를 상이한 세분시장으로 구분하고 각 세분시장에 맞도록 제품과 기타 기업노력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다양한 시장전략들 중 표적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인데

  • IBM의 국제적 경영 전략과 실현 방안
  • 01IBM 솔루션센터 설립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KISTI), IBM 수퍼컴 도입 결정 2001 한국 PR 대상 Marketing PR 부문 금상 수상 신재철 사장, 한국 리눅스협의회 회장 선임 인천 국제공항에 KIOSK 설치 서울대와 디지털선박 신기술센터 설립을 위한 계약 2002e-business on demand 비전 발표 국내에서 가장 존경받는 외국기업 선정 (연세대- 중앙일보 공동조사) Thought Leadership Magazine창간 IBM Global Business Services. IBM Korea 출범 경실련 바른 외국기업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