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Master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obile Master 사업계획서
1. 기업 회사 소개
2. 모 바일 시장 조사
3. 제작 과정
4. 주요 실적
5. 조직 현황
6. 마케팅 계획
7. 기업의 SWOT분석
8. 기업의 수입 분석
9. 사업 계획추진 및 분석
▣ 회사소개
설립일
2014.01.01
대표이사
김 태 헌
주요사업
모 바일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각 기업들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메신저,쇼핑몰,게임 등) 을 만들어 주는 사업을 추진한다.
자본금
4.000 만원
자산규모
500 억 내외
매출액
월 매출 5.000만원 이상
종업원수
500명 이상
본사소재지
부산
홈페이지
www.mobilemast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특수미디어론] 위성방송, DMB 의 역사, 현황 및 나아갈 방향
  • 사업자들이 전략적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데 있어 일정 부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DVB-H 서비스 개요DVB-H는 2002년 8월 DVB-M(Mobile) 프로젝트로 첫 개발이 시작된 후, 2003년 1월 DVB-X로 명명되었으나 X라는 명칭이 지닌 모호성으로 인해 2003년 8월에는 휴대성을 강조한 DVB-H(Handheld)로 명칭이 바뀌어 지금에 이르고 있다. DVB-H 개발 배경에는 미래 이동 통신 시장에서 이동 및 휴대형 멀티미디어 방송 서비스가 킬러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매김

  • [정보통신] 국제 정보격차 해소방안 연구-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정책제안을 중심으로-
  • 사업자와의 협력을 통한 정보격 차 해소 사업 추진2. 정보격차 해소의 사회적 필요성정보격차 해소는 국가경쟁력 향상과 사회복지 측면 모두에서 소홀히 다룰 수 없는 정보화 정책의 중요한 영역이다. 국가경쟁력 향상 측면에서 보면 지식기반국가 건설 및 이를 통한 선진국 진입이라는 과제를 달성하기 위해서 국민 모두가 참여하는 정보화가 필요하다. 최두진 외, 정보격차 패러다임의 전환과 생산적 정보활용 방안, KADO, 2004따라서 국가경쟁력 향상

  • 호주, 뉴질랜드 여행제안서
  • Australia 전화 : (61 2) 6270-4100 ※ 주시드니총영사관 연락처전화 : (61 2) 9210-0200주소 : Level 13, 111 Elizabeth st. Sydney NSW 2001※ 시드니 중앙 장로교회주 소 : 72-80 Burwood Rd. Belfield NSW 2191, Australia 전 화: (02) 9742-5227※ 시드니 새순 장로교회41-45 Belmore street, Ryde, NSW 2114전화:807-9000, 9809-3800※ 지인 5 Grayson Road Epping, 2121 NSW, AUSTRALIA(김한길-정집석 학우의 친구)전화:9617-0330목 표1. 여행의 목적2.1. 일정 1안 3. 예산(총 1500만원)4. 주안점 및 차별성5. 여행계획서

  • ERP 시장 동향 및 운영
  • 사업규모 확장에도 즉각 대처차이점 분석감사합니다.효과적 ERP 시스템 구축방법(S사 구축 사례 중심), 한양대학교 산업대학원 석사논문, 2000.11성공적인 ERP 구축을 위한 국내 기업 사례 연구(S전관과 L전자를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논문, 1999.12중소기업의 ERP 시스템 아웃소싱 방안 연구(ASP를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일반대학원 석사논문, 2000.6ERP 프로젝트 수행업체 선정 방법론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논문, 2000.6ERP

  • 한전KPS 소개, 리더십, 전략기획
  • master운동, 고객합동워크숍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개선하는 체계적활동을 전개둘째, 38개 현장접점을 통한 모니터링한전KPS는 고객의 주요거점 사업장별로 38개의 접점사업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장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소리를 모니터링하고 개선된 정비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셋째, ERP를 통한 협업시스템 구축고객과의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를 위해 2008년 7월 한국중부발전(주), 10월 한국수력원자력(주) ERP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