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소개, 힌두교, 국민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5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5조 인도의 문화
INDEX
인도소개
힌두교
국민성
화장실, 결혼문화
음식문화
비즈니스 매너
인도의 특이한 문화
국 명
3,287천㎢
11억 2천만명
뉴델리
뭄바이 / 방갈로르
인도공화국
면 적
인 구
수 도
도 시
종 교
인 종
기 후
힌두교 / 이슬람교 / 시크교
아리아인 / 드라비다인
열대 몬순형 기후
화 폐
GDP
정 치
1루피 = 22.68원
$6,588억
의원내각제
인도 소개
국어가 없는 나라...
국어가 없는 나라
325개의 언어가 현존
영어(2공용어)
힌디어
인도인들은 모두 영어를 잘한다!?
인도의 영어실력
어느 정도 영어구사 가능 - 1억 이상
인도영어 병용자 - 3~4%
영원한 종교, 힌두교...
힌두교
- 인도의 민족종교(83%), 세계 4대 종교 중 하나
힌두교의 특징
1. 다신교 - 3억 3천개의 신 존재
힌두교
2. 윤회 사상
인생은
수레바퀴와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사례
  • 인도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현황현대자동차는 2년여의 준비 끝에 1998년 9월에 최초로 Santro Santro는 불어로 프랑스 남부의 유명한 휴양지 상트로페(Saint Tropez)의 지명에서 따온 것이다.를 생산할 수 있었다. Santro는 Atoz라는 국내 경차 모델을 일부 수정한 것으로서 현대가 기아를 인수하면서 기아 비스토로 국내에 소개된 모델과 같은 것이다. Santro의 판매는 1998년 출시와 더불어 1만대에 근접하였고, 이후 3년간 6~7만대 수준을 보이면서 2000년부터는 차급

  • 인도의 IT 산업 분석
  • 인도의 IT산업분석◆ 목 차 ◆ 1. 서론 - 인도 IT업계에 대한 소개2. 국가분석 - 제2의 중국으로 성장하는 인도2.1. Context2.1.1. 인도의 성장배경 - 풍부한 인적자원2.1.2. 인도의 정치사회문화2.1.3. 인도의 대외정세2.2. 경제발전을 위한 국가의 전략목표2.2.1. 인도정부의 개혁 개방정책과 외국자본 유치2.2.2. IT산업 육성을 위한 인도정부의 노력2.3. 글로벌 경제위기 이후 최근 인도의 동향2.3.1. 경제적 측면2.3.2. 사회 문화적 측면3. 인도IT산업분석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인도의 국민 소득 증대• 저렴한 노동력과 풍부한 천연자원• 한국 상품에 대한 인도인들의 높은 인지도• 인도의 산업근대화와 자유화 정책• 제3국으로의 우회 수출기지 역할• 대규모 단독투자의 위험성• 열악한 사회적 인프라• 중형차 시장의 공급 과잉• 인도정부의 산업 자국화 정책• 정치적 불안 및 인도인들의 국민성에서의 현대자동차 SWOT분석(5)STP전략인도의 자동차 시장은 최소형급(800cc), 소형급(1000cc), 중형급(1500cc), 고급형(250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전략 - 대우자동차와의 비교분석
  • 소개된 모델과 같은 것이다. Santro의 판매는 1998년 출시와 더불어 1만대에 근접하였고, 이후 3년간 6~7만대 수준을 보이면서 2000년부터는 차급내 1위 차종이 되었다. 2002년에는 판매량이 8만 7천대(수출포함)를 넘어서면서 차급내 점유율이 26%에 달하게 되었다. 같은 컴팩트급에서 Maruti의 Zen은 1998년 75%의 점유율이 1999년 이후 급전락하여 2002년에는 21%에 불과한 수준으로 떨어졌다.현대자동차의 성공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았다. 인도에서 중형차로 분류되

  • 해외시장 진출론 - 우리나라의 해외시장 진출에 관해서
  • 인도의 회계 연도는 전년도 4월부터 금년 3월까지로 2009-10년은 2009년 4월부터 2010년 3월까지를 의미함.주2: 입수 가능 최신 자료 기준으로 작성함.자료: 인도중앙은행(RBI), 인도통계청, 외무부, 상공부, 재무부, CMIE2. 정치 상황가. 특징 정치면에서 보면, 인도는 높은 문맹률과 극심한 빈부 격차에도 불구하고, 자유 민주주의에 대한 의식이 일반화되어 있는 세계 최대의 민주주의 국가이다. 인내와 관용의 국민성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국민성이 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