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광고, 효과, 간접비교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비교광고
특정 상품을 경쟁 회사의 상품 또는 이전에 판매하던 자기 회사의 상품과 비교하여 특징을 강조하는 형식의 광고.
비교광고에는 간접비교광고와 직접비교광고가 있다.
비교광고의 효과
비교의 효과 : ‘단독광고’와 ‘비교광고’의 차이에서
생기는 이익.
특히 소비자에게 있어서의 이익.
단독광고에서는 쉽게 이해되지 않는 상품의 기능이
나 특징이 타상품과 동시에 비교되어서 편리함과
이해의 속도가 빨라졌다면 그것은 분명히 소비자의
이익인 것이다.
단점 : 비교하는 쪽과 비교되는 쪽 모두의 결점이나
문제점은 드러나지 않는다.
간접비교광고
- 상대방의 상표를 구체적으로 기재하지 않는 비교광고이다.
굳이 상대를 지명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소비자가 볼 때는 특정기업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지칭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1) 절대적 비교형
특정회사의 상표를 지명하지 않고 “가장 또는 제일”이라는 단어를 사용함으로써 확연히 경쟁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비교를 하는 광고이다.
간접비교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 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미혼모 프로그램 개발
- 일상에서 아동의 권리를 보호 또는 침해하는 사례를 한 가지 제시하고, 유엔아동권리협약의 차원에서 바람직한 성인의 역할을 논하시오
- [사례관리] 알코올 중독문제
- 경찰공무원 순경채용 시험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A+사회복지실천의 개념을 정의한 후 그 역사에 대해 서술하시오
- 유엔아동권리협약의 4대원칙과 4대권리에 대해 정리하고 실제 아동권리가 보장되고 있는 경우와 침해되는 사례들을 들어 견해를 쓰세요
- 세월호 침몰사건과 관료제의 상관성 분석 및 대책
- 나의 청소년기 갈등사항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