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이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광고모델이 제품구매에 미치는영향
목차
조사배경
사전조사
조사계획서 소개
설문지 분석
교차분석
조사배경
‘웰빙’ 트렌드로 인한 茶음료 관심증가
차음료 광고에 광고모델 기용
이런 톱스타 광고모델들을 기용하는 것이 과연 실제 구매나 매출에 어느 정도 기여를 하는가?
2. 사전조사
현재 차음료 시장의 현황
남양유업(17차)
롯데칠성음료(오늘의차)
해태음료(차온)
한국코카콜라(하루녹차)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
웅진식품(하늘보리)
3. 조사계획서
1. 조사목적 : 소비자가 닮고자 하는 섹시한 여자연예인을
광고에 등장시킴으로 인해 실제로 소비자 구매
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기 위한 정보수집.
2. 조사설계
모집단 : 10대~30대 여성
표본프레임 : 서울 시내 거주자
표본수 : 100명
표본추출방법 : 명지대 캠퍼스내에서의 편의표본추출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일대일 대인면접조사
분석 방법 :Spss와 Excel을 이용한 빈도분석과 교차분석
3. 조사계획서
3. 조사일정
매장 관리자 심층 면접 : 5월 8일~5월 11일
설문지 설계 및 작성 : 5월 14일~5월 16일
코딩, 자료처리 : 5월 16일~5월 18일
통계분석 : 5월 19일~5월 21일
4. 주요 조사내용
녹차광고모델들의 연상이미지
녹차음료 자체의 제품이미지
제품구입시 고려요인
녹차광고의 인지도
광고로 인한 소비자 제품구매욕구 유발정도
스타선호도와 제품선호도의 상관관계
⑦ 기타
3. 조사계획서
5. 조사비용
설문지 복사비용 : 총4만5천원
1차설문지(장당50원X600장=3만원)
2차설문지(장당50원X300장=1만5천원)
회식비용: 총8만원(1인당1만원X8명)
기타비용: 총3천200원
※총비용:12만8천200원
4. 설문지분석
표본구성
성별, 연령, 직업, 수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 [사회복지법제와실천]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대상자 선정 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제도가 법적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