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브랜드
‘비너스’란
2
비너스소개 기존광고분석 STP IMC전략 광고전략 시사점/한계점
여성속옷 1위 브랜드
고가&기능성 속옷
전 국민 모두가 필수적으로 착용 해야 하는 속옷의 중요성은 점점 커짐
속옷 시장은 커지고 있으며, 국내 속옷 업체들에서도 신규 브랜드 출시가 많아짐
이러한 지금, 비너스(Venus) 가 1위에 머물기 위해 더 나은 광고 전략 만들어야 할 때
선정동기
기존
광고분석
5
비너스소개 기존광고분석 STP IMC전략 광고전략 시사점/한계점
장윤주 광고
비너스소개 기존광고분석 STP IMC전략 광고전략 시사점/한계점
비너스 인쇄광고
비너스소개 기존광고분석 STP IMC전략 광고전략 시사점/한계점
설득커뮤니케이션
- 좋은 것에 연결짓기
- 매력적인 설득자
- 징글(사랑해 비너스)
- 고전적 조건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너스 Venus 마케팅 전략
  • 분석Ⅴ. VENUS를 파헤쳐 보자!!!Brand InventoryElementsBrand name: VENUS(비너스)URLs: http://www.venus.co.krLogos & symbolsSlogans: 비너스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비너스는 아름다운 패션입니다Jingles♬ ‘사랑의 비너스’Characters없음PackagingCurrent Marketing Program제품전략충성도 전략: Venus Family Card가격전략Premium Price Strategy유통전략간접 채널: 풀 전략 – 광고, 이벤트, 온라인 블로그직접 채널 직영점POPs심미적 디자인PODs착용감을 높여 라인을 잡아주는 기능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분석1) CJ39쇼핑2) 현대홈쇼핑3) 농수산TV 홈쇼핑4) 우리 홈쇼핑6. 차별화 전략1) 마케팅부문2) 판매부문3) 유통부문4) 서비스부문5) 사업 다각화 부문6) 기업문화부문7) 해외진출부문Ⅳ. LG홈쇼핑과 LG전자 조직구조1. LG홈쇼핑과 LG전자의 일반분석 비교2. LG 홈쇼핑 VS LG 전자 조직구조 비교 1) LG 홈쇼핑2) LG전자 조직Ⅴ. LG홈쇼핑 조직의 특징Ⅵ. LG홈쇼핑의 바람직한 조직구조 대안1. 새로운 직업들1) 쇼호스트2) MD 3) PD4) 텔레마케터5) 택배

  • [학사]국내 섹스어필 광고의 현주소와 우리의 시각-공중파 방송 광고를 중심으로
  • 『국내 섹스어필광고의 현 주소와 우리의 시각』- 공중파 방송에 방영되는 광고를 중심으로목 차Ⅰ. 들어가며Ⅱ. 심화하며Ⅱ-1. 광고 총론 1. 광고의 기능 및 분류2. 섹스어필 광고의 정의 및 성행 배경3. 섹스어필 광고의 구체적 사례Ⅱ-2. 섹스어필 광고에 대한 우리의 시각 1. 한국의 문화적 배경2. 광고 심의기관 및 법규3. 사례 분석과 우리의 시각Ⅲ. 맺으면서Ⅰ. 들어가며오늘날 우리는 광고의 바다가 물결치는 시대에서 살

  • [광고전략]현대사회와 광고
  • 광고 속의 심리전2 . 2 . 1 . 언캐니와 그로테스크) 그로테스크 :‘괴기한 것, 극도로 부자연한 것, 흉측하고 우스꽝스러운 것’ 등을 형용하는 말.전통적인 광고들은 멋진 세상, 행복한 낙원 등의 이상향을 그렸다. 그런데 이 틀을 깨고 기묘한 세계와 낯선 이미지들을 보여주는 그로테스크 광고들이 있다. 이들 그로테스크 광고들은 사람들에게 거부감이나 불편함을 주지만 이미지 자체에서 자유롭지 못하게 만든다. 이들은 미학적 관점에서 분석이 가

  • [재무관리] 신영 와코루와 남영 비비안의 재무분석
  • 분석증 권 시 장 선, 평 균 – 분 산 형S W O T 분석(1) 남 영 비 비 안Strength(강점)최신 트렌드와 그에 따른 여성들의 심리 변화를 잘 읽어냄비비안 에어볼륨, 볼륨 포에버, 스킨 볼륨 등의 여러 제품개발에 큰 노력을 기울임소비자들에게 고급 브랜드로 어필됨A/S센터 운영 등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Weakness(약점)경쟁사 비너스(신영와코루)와의 차별화가 미흡함.소비자들이 두 기업의 차이를 잘 인식하지 못함두 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