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 전략 방송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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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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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전략_방송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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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매체
광고매체
텔레비전
라디오
신 문
인터넷
잡 지
방송매체
인쇄매체
인터넷광고
광고론
방송매체
1. 텔레비전
연도
방송광고비(억원)
광고대행사(개)
1987
4,006
11
2000
23,190
212
+. 방송3사, 지역민방, 위성방송 => 다매체 방송시장 출범
+. 방송 광고비와 광고대행사 수는 증가추세 => 광고의 필요성, 영향력
<연도별방송광고비와 광고대행사수>
광고론
방송매체
1) 텔레비전 광고의 장점
높은 보급률로 인한 도달성
시청시간대 별로의 목표 고객 세분화
시각과 청각 의한 인상↑, 친근감↑하는 강한 호소성
화면, 소리, 동작, 색깔 등 제한 없는 무한한 창조성
기업에 대한 인지, 호의 제고
여러분야에 걸친 광범위하고 강력한 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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