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라디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BS 라디오 분석
목 차
2. 라디오란?
3. 고릴라에 대해서
4. SBS 편성표 내역
1) 주중 2) 주말
5. SBS 라디오 뮤직 프로그램
6. 김창렬의 올드 스쿨
요일별 집중 분석
7. QnA
라디오란?
전파의 변조를 통해서 신호를 전달하는 기술
변조 방식에 따라 AM, FM으로 나뉨
중파, 단파, 초단파를 사용
대화와 음악 등의 음성 신호를 전파를 통해 불특정 다수를 위해 방송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진폭 변조에 의한 "AM 방송" "AM 라디오”
주파수 변조에 의한 "FM 방송" "FM 라디오”
SBS 라디오 - 고릴라
공식채널 SBS, 러브 FM, 파워 FM을
보는 라디오.
SBS Sports, SBS CNBC, SBS Golf 등을
실시간으로 이용.
고릴라 3.0 TV 메뉴에서 원하는 채널을 클릭하면 방송을 시청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중 매체 속의 언어 연구
  • 대중매체 언어의 분석과 고찰 - 신문, TV프로그램, 라디오, 인터넷을 중심으로 -목차Ⅰ.서론Ⅱ.본론1. 신문매체의 언어에 담겨있는 이데올로기(1) 기사분석 1.(2) 기사분석 2. 2. TV 프로그램 속 외래어 사용(1) 보도전문채널 뉴스Y 속 외래어(2) JTBC속 외래어(3) MBN 속풀이 쇼 동치미 속외래어(4) 외래어 표기법 및 SBS 영웅호걸 속 외래어 표기3. 라디오 프로그램 속 표준발음 오류4. 인터넷 속 사이버 언어Ⅲ. 결론▶참고문헌Ⅰ.서론현재

  • [국어화용] 인기 라디오 오락프로그램 담화의 화용론적 분석 -방청객 인터뷰 담화를 중심으로
  •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와 수용자 간의 담화를 화용론적 관점에서 분석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라디오 오락 프로그램 진행자의 구비조건과 특성에 대한 논의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것이 본 연구의 목적이다. 2. 담화 선정과 그 이유본 연구에서 선정한 라디오 오락 프로그램은 유명 개그듀오인 컬투(정찬우, 김태균)가 진행하는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다. 이 프로그램은 2009년 5월 기준 수도권 라디오 청취자들을 대상으로 한 MRS(Metro Radio Study

  • [인적자원관리] SBS 단체협약서 분석을 통한 문제점과 개선안 -SBS(서울방송)과 MBC(문화방송)의 단체협약서 비교
  • 분석해 본 결과, MBC의 단체 협약서가 SBS의 단체 협약서보다 조항 개수가 더 많고, 각 조항 별 세부사항이 더욱 구체적이었다. 따라서 우리는 SBS를 열세 기업으로 선정하고 MBC와 비교하여 인사규정 및 근로조건 등과 같은 인적자원관리 영역의 측면에서 SBS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그것을 앞으로 어떻게 개선해 나가야 할 것인지에 대한 방안을 모색해보았다.2. 기업소개(MBC, SBS)(1) (주)MBC문화방송이라고도 한다. 전국을 대상으로 라디오(AMFM), 텔레비전 방

  • [대중음악과 미디어(방송)] 지상파 TV, 케이블 TV, 라디오, 인터넷 방송과 대중음악 간의 관계 및 영향 분석
  • .강상현,『대중 매체의 이해와 활용』한나래, 2002.강태영, 윤태진, 『한국 TV 예능․오락 프로그램의 변천과 발전』한울 아카데미 ,2002.김창남, 『대중음악과 노래운동, 그리고 청년문화』한울아카데미, 2004.신현준, 수업 ‘대중음악의 이해’ 강의노트,미디어마케팅연구소, 미디어마케팅연구소 자료, 2001.한국음악산업협회(http://www.miak.or.kr/)MBC (http://www.imbc.com)SBS (http://www.sbs.co.kr)KBS (http://www.kbs.co.kr)M.NET (http://www.mnet.com)

  • [커뮤니케이션론] TV오락프로그램의 막말방송에 대한 내용분석(MBC, SBS, KBS2의 오락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SBS야심만만(11월 5일)7.6라인업(11월 17일)6.4라인업43(45%)53(55%)096(100%) 방송사 오락프로그램별 탈 공손 행위 수에 대한 분석유목표 단위 (건)마. 분석결과보고방송사 간 탈공손 행위수치 비교말자막행동계MBC1021283233SBS57633123KBS22081844396계 36737510752은 11월 5일부터 18일까지 방송 3사의 오락프로그램에 나타난 탈 공손 행위의 발생횟수를 정리한 것이다. 이를 순차적으로 나열하면 KBS2, MBC, SBS이다. 공영방송인 KBS2가 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