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모니터링 라디오 음악프로그램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adio
음악프로그램 조사분석
목차
1.청취자와 함께 변화하는 라디오
2. 지상파 3사 라디오 심야 음악프로그램 소개
3. 라디오 심야 음악프로그램의 문제점
4. 라디오 심야 음악프로그램의 해결방안
청취자와 함께 변화하는 라디오.
오래된 매체이지만 늘 새로운 변화를 꿈꾸는 라
디오의 변신은 끝이 없다. 인터넷을 만나 청취
자들의 실시간 참여를 이끌었고, 보이는 라디오
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라디오는 이제 스마트
폰 등 새로운 매체로의 도약에 이르렀다.
KBS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MBC 윤하의 별이빛나는밤에
SBS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편성 :KBS 2FM
방송: (월~일) 오후 10:00~12:00
주파수: 89.1MHz
(서울/경기)
진행자: 성민, 려욱
편성: MBC 표준FM
방송: (월~일) 오후 10:05~12:00
주파수: 95.9MHz(서울/경기)
진행자: 윤하
편성: SBS 파워FM
방송: (월~일) 오후 10:00~12:00
주파수: 107.7MHz(수도권)
진행자: 장기하
KBS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특징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KBS 쿨FM에서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로서 아이돌 가수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10대 청소년이 주 청취대상으로 보여지고 있다.
역대 진행자
1대 데니안 : 2004년 4월 26일 ~ 2006년 8월 20일 (GOD데니의 키스 더 라디오)
2대 이특, 은혁 : 2006년 8월 21일 ~ 2011년 12월 4일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3대 성민, 려욱 : 2011년 12월 5일 ~ 현재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매일 코너
Today is
슈키라 퀴즈
편지 읽어주는 남자
일상 이야기(사연)
문자 #89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저널리즘에서 기자와 프로듀서의 역할에 관한 연구
  • 방송저널리즘의 양상 29(1) TV 뉴스의 시작 29(2) TV뉴스의 개척 32(3) 공영체제와 컬러시대의 TV뉴스 352. 한국 방송 저널리즘의 두 가지 형태 36(1) 기자저널리즘 36(2) PD저널리즘 383. 한국의 탐사 저널리즘 41(1) 한국 TV 탐사 프로그램 고찰 43(2) 한국의 탐사 저널리즘 평가 45제Ⅲ장 한국 방송 저널리즘에서 기자 저널리즘과 PD저널리즘의 비교 48-MBC 시사 매거진 「2580」과 PD 수첩의 사례를 중심으로-제1절 프로그램 성격분석 481. 「PD수첩」 482. 「시사

  • [유통활성화][유통][소프트웨어][디지털정보재산][영상컨텐츠][영상제작물][음반시장]소프트웨어유통활성화, 디지털정보재산유통활성화, 영상컨텐츠유통활성화, 영상제작물유통활성화, 음반시장유통활성화 분석
  • 소프트웨어유통활성화, 디지털정보재산유통활성화, 영상컨텐츠유통활성화, 영상제작물유통활성화, 음반시장유통활성화 분석Ⅰ. 소프트웨어유통활성화1. S/W 베타테스트 활성화1) 베타테스트 활성화2) 소비자 의견반영체제 구축 - 소비자 만족도 조사2. 유망 S/W 제품 발굴, 지원Ⅱ. 디지털정보재산유통활성화1. 프로그램 저작재산의 유통1) 유통대상에 따른 특성2) 컴퓨터프로그램의 사용에 따른 유통3) 복제본의 제공방법에 의한 유통2. 프로그램

  • [기업이미지광고홍보] KT&G 기업이미지 PR
  • 조사를 통해 알아본다.-청소년 유해 담배광고에 대한 모니터링과 감시사업의 진행도를 매년 조사하여 DB화한다.-어떤 암 연구에 지원하고 있으며 지원정도, 지원성과 등을 조사한다.-저소득층 치료비 지원 현황과 성과, 지원받은 이들의 만족도를 조사한다.방송 프로그램 제작 후원과 PPL-드라마 속에 등장한 KT&G의 이미지와 이에 대한 공중들의 반응을 설문조사한다.-TV출연 방송들의 특징과 이에 나타난 KT&G의 특성을 비교 분석한다.언론활동-기사

  • [사회복지론] 다문화가정의 사회통합 -결혼이주여성
  • 조사 클라이언트 중심의 욕구조사방법과 서비스중심의 욕구조사를 통합한 것으로 지역사회 전반의 문제를 확인하여 문제해결의 우선순위, 적절한 개입대상 인구 및 적절한 서비스 수준 등을 파악하는 것이다.최성재 저. . 나남출판 라는 큰 틀 안에서 욕구조사를 할 것이고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구조화된 서베이 방법 및 공식적 인터뷰를 연계해서 실시 할 것 이며 또한 이차적 자료 분석과 프로그램 모니터링을 연계해서 사용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시스템과 경영전략(음악시장을 중심으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시스템과 경영전략(음악시장을 중심으로)
  • 프로그램에서 높은순위를 차지할수록 스타성이 높아지고 음반판매의 증가라는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게된다. 또한 쇼프로그램이 활성화되고 가수들의 스타성이 단지 음악성때문만이 아니라는 인식이생겨나면서부터 일반적인 쇼프로그램에 등장하여 가수의 인지도를 높이거나 음반발매에 대한간접선전을 하는방식이 나타나기 시작하였기 때문에 매니저들은 자연히 방송프로그램의 출연에 대한업무에 비중을 둘수밖 없었다.텔레비전과 라디오에 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