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보처리 모형을 통해서 본 LG텔레콤의 미니 파워요금제 TV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고정보처리 모형을 통해서 본
LG텔레콤의 미니/파워요금제 TV 광고
광고정보처리 모형
광고
광고에 대한
태도
상표에 대한
인지
구매
지각
상표에 대한
태도
구매의도
P. 161 그림 6-1
LG텔레콤광고의 정보처리모형
광고
지각
광고에 대한 태도
상표에 대한 인지
상표에 대한 태도
구매의도
구매
광고
모델1: 배용준-신뢰감
모델2: 유정아, 윤상, 전여옥
김원철, 김소형
019 미니/파워 요금제
지각
“어, 019 광고네.
저 사람들은… 가격은…
통화품질은…노력하겠다
는군.”
- 광고의 노출과 수용자의
주의/해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광고 홍보 제작물에 활용하면서 adidas와 Co-Marketing을 전개할 계획이며,이에 따라 아디다스에서 제공하는 Fevernova Mini Ball을 비롯한 각종 증정물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구상하고 있다. 또한 월드컵이 열리는 기간 동안 전국의 경기장에 홍보 부스를 설치할 계획이며, 기내뉴스 홍보 영상물과 Timetable 광고 모닝캄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월드컵이 끝나는 기간까지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다.월드컵은 세계인의 축제로서 올림픽보다도 더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TV광고를 하는 나라가 없지만 우리나라는 그 비중이 큰 편이고 결국은 이것이 원가 상승의 한 요인이 되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TV광고의 경우 대량으로 노출하지 않는다면 효과가 크지 않고, 제작비가 너무 높은 점을 고려하면 매체를 선택함에 있어서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앞으로는 주얼리 전문지들이 발달하고 카탈로그성 광고 매체들이 발달하여 신규 브랜드의 광고나 신상품의 소개 등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주얼리 쇼가 본래의 역할일 제품

  • [광고원론] 광고와 대중문화
  • 정보의 전달이 다 .(Advertising Age지 광고 정의 컨테스트에 입상한 정의, 1932년)- 광고는 명시된 광고주가 행하는 아이디어, 제품, 서비스에 관한 유료 형태의 비인적 설명 및 판매촉진 활동의 모든 것이며, 잡지․ 신문의 스페이스, 영화, 옥외, DM, 점두 사인, 노벨티, 라디오, TV, 카타로그, 리플릿 등의 매체 이용을 포함한다. (미국 마케팅 협회의 정의, 1948년)- 광고는 기업, 조직, 개인이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비인적이고 시각적,

  • [PR기획] LG텔레콤 홍보기획 보고서
  • LG텔레콤(이하 LGT) 이미지 제고를 위한 PR 과정중 가장 먼저 실시한 것은 리서치 조사였다. 우리는 우선 LG텔레콤이 젊은 대학생 층에게 어떤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는지,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지, LG텔레콤이 실시하는 광고의 효과정도에 대해서 측정해 보았다.대상은 남녀 총 115명을 총 변수로 측정하였고, 성비는 남자 62 대 여자 53이었다.리서치는 전부 4파트로 나누어 진행되었다.(붙임 #1 참조)PART1. 기본 통계조사PART1에서는 LGT뿐만 아니라 이통 3사를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LG텔레콤을 인지하고 관련 정보-역사, CEO, 광고, 모델등-를 얼마나 알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다. 11번 항목은 경쟁상대인 KTF와 비교하여 LG텔레콤이 얼마나 더 긍정적으로 인식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다. 10, 12, 13번은 주관식으로서, 연상되는 모델, 단어, 사물을 통해 LG텔레콤에 대해 학생들이 가지는 이미지를 파악하고자 했다. 이 주관식 문항은 대체적으로 일관적이지 못한 결과가 도출되었으나, 이번 CIP의 구체적 방안을 정할 때 길잡이 역할을 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