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인터넷 여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카오 인터넷 여행
마카오 (澳 , aomen)
1. 마카오의 일반적 상식
(1) 위치정보
중국 광동성 지역의 주강 삼각주에 위치
(2) 역사
1887년 포르투갈의 식민 이후 1999년 12월 20일 중국에반환
(3) 주민
중국인(95%) 포르투갈인(3%) 미얀마 영국인 인도인(2%)
(4)언어
공용어는 포르투갈 어와 광동어로, 공문서는 이 두 언어를 사용
주민들은 일반적으로 광동어 사용
(5) 관광산업
동 서양의 어우러진 거리 풍경, 역사유적, 사원 등의 명승 유적지
도박산업 발달 “동양의 라스베이거스”
마카오 그랑프리
(6) 기후
연평균 기온이 20도 이상이며 습도가 높아 비가 많은 편
10~12월에는 가을 날씨로 가장 여행하기 좋은 계절
http://www.smg.gov.mo/e_index.php(마카오기상청)
http://www.smg.gov.mo/e_index.php
마카오 기상청
(7) 통화(MOP)
-1파타카는 100아보
-동전: 10, 20, 50 아보 / 1, 5 파타카
-지폐: 20, 50, 100, 500, 1000 파타카
2. 여행준비
(1) 호텔 예약
http://www.logintour.co.kr/hotel/compare/swf/bin/hotelcompare.asp?citycode=MOMFM
베리치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 여행산업 경영전략 분석
  • 차 례CONTENTSⅠ. 한국 여행업 현황1Ⅱ. 여행산업 경영전략11. 하나투어 소개12. 하나투어의 사명과 비전33. 하나투어의 잠재력44. 하나투어의 경영전략65. 모두투어96. 중견여행사의 경영전략107. 중소 여행사128. 대기업의 여행업 진출129. 여행산업의 새로운 유통경로13Ⅲ. 느낀점14여행산업 경영전략 분석Ⅰ. 서론 : 한국의 여행업 현황 여행업은 상품을 대리점을 통해 수수료를 받고 판매하는 도매업과 인터넷, 지점, 신문광고 등을 통해

  • 면세점 산업의 이해 & 중국인 관광객의 증가가 면세점에 미치는 영향
  • 여행 증가중국의 교통혁명은 중국 2~3선 도시주민들이 해외여행에 소요하는 시간과 비용을 크게 단축시킬것이다. 구체적으로, 2010년대 초중반은 1)중국 고속철도 및 항공 인프라의 확대, 2)중국 항공사들의 국제선 취항노선 확대, 3)한-중-일 항공자유화의 체결, 4)동북아시아 LCC 시장활성화 등이 유기적으로 결합되면서 중국인들의 해외여행 대중화가 가속화되는 시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먼저, 고속철도 부문부터 살펴보자. 중국은 오는 2020년까지

  • 홍콩 여행기 레포트
  • 마카오 페리 터미널에서 하차 하였다. 홍콩의 버스의 경우 2층 버스가 유명하기 때문에, 2층에 올라가서 타는 색다른 재미가 있다. 마카오 페리 터미널에서 하차 한 후 부터는 핸드폰의 구글맵을 켜고 도보로 걸어서 LBP호텔에 찾아가야 한다. 로밍을 한 이유도 구글맵을 통해 길을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구글맵이 여행 시 길을 찾는데에는 정말 유용하다.그렇게 도보로 몇십분을 걸어 LBP호텔에 도착하였다. 3) LBP 호텔위의 사진상에 보이는 파란색 건

  • [중국의 관광정책] 중국관광객 유치현황과 중국관광시장 활성화 방안 및 홍보전략
  •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은 봄과 가을이다. 여름에는 습도가 높으며 때때로 40℃에 육박할 만큼 덥다. 겨울에는 가장 추운 1월의 평균 기온이 3℃를 웃돌 정도여서 서울과 비교하면 따뜻한 편이다. 여름은 무더우며 맑은 날이 많고, 겨울은 흐린 날이 많으며 건조하다. 3월 말~5월, 9월 말~10월이 여행 시즌이다 7. 주요도시- 杭州市, 寧波市, 溫州市, 嘉興市, 湖州市, 紹興市, 金華市, 舟山市, 衢州市,台州市, 麗水地區 8. 人口: 총인구 4677만명(2000년 기준)9

  • [마케팅]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 여행은 민간에서 이뤄지는 준외교라는 인식아래 쾌적한 근무환경 제공과 실무자들의 재교육에 아낌없이 투자해 풍부한 인재양성을 통한 브랜드 파워강화를 모색하고 있다. ※ 모두투어 주요 지표- 매출액- 자 산-당기순이익-항공권판매실적2) SWOT분석StrengthWeakeness- 매출액 증가와 자산 증가- 높은 품질의 인터넷 서비스- 다양한 협력업체- 15억 특별예산의 광고기획- 상대적으로 낮은 기업 브랜드- 숙련, 고급인력의 이탈OpportunityThreat- 고령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