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악플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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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공익광고 - 악플 방지
목차
공익광고란?
광고 소재(악플) 피해사례
광고 소재(악플) 발생원인
광고 소재(악플) 선정이유
광고 목표
광고 기획안
광고 대상 및 매체
1
1. 공익광고란?
공공의 이익에 부합된 정보를 제공하고 설득하는 내용의 광고
목적
사회 발전을 위한 의식 개혁.
사회전체에 공공의 이익을 지향.
휴미니즘, 공익성, 비영리성, 범국민성,
비정치성.
2
2. 광고소재(악플) 피해사례
악플(악성 댓글)
: 惡과 reply의 합성어인 신조어.
: 다른 사람이 올린 글을 비방하거나 험담하는 내용을 담아서 올린 댓글.
<사이버명예훼손 건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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