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얼굴 검색 포털들의 전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인터넷의 얼굴,
검색포털들의
전쟁
1997년 출범한 야후 코리아
2000년대 초반까지 점유율 80%의 최고의 포털
포털계의 선두주자 야후
국내에선 다음의 E-mail과 네이버의 지식인 서비스에 밀려 올해 점유율 0.76%대로 전락
해외에선 구글에 밀린지 오래
이제는 그저 시대에 뒤떨어진 오래된 브랜드로 인식
야후의 몰락
야후의 인터넷 광고 전문 자회사
그동안 야후를 지탱해온 실질적인 주 수익원
야후 몰락의 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새로운 문화코드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 인터넷 싸이트임에도 불구하고 현실과 매우 밀착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장점이 될 수도 있지만 네티즌들은 이에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다. 얼굴을 보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또한 정보공개의 요구가 심한데 자신을 노출하기를 꺼려하는 이용자들로부터는 불만을 살 수가 있으며 최악의 경우에는 스토킹의 위험마져 있을 수 있다.이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익명게시판같은 것을 만들어 자신의 신분을

  • [인터넷비즈니스] 싸이월드 미니홈피 성공사례와 문제점
  • 검색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하 고 7월께는 인맥 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선두를 탈환 하겠다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과의 합병이전까지 네티즌들의 입담과 소문을 통해서 꾸준히 그 규모를 키워왔지만 결국 그들이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수단이 인터넷에 한정되어 있다는 것은 싸이월드를 전국적으로 보급화시키는데 결정적인 걸림돌이 되었다. 하지만 싸이월드와 SK커뮤니케이션의 합병은 싸이월드

  • [국제경영] 구글의 한국진출과 국내시장에서의 성공가능성
  • 인터넷 검색엔진 하나만으로, 직원이 3000명에 불과한 인터넷 기업의 시장가치가 무려 620억 달러(약 62조원)의 가치를 지닌 기업으로 성장했다(반면 6만여명을 고용한 삼성전자의 기업가치는 70조원이다). 그야말로 인터넷 비즈니스의 잠재력을 입증하는 단적인 사례다.Ⅱ. 구글의 성공 요인 및 특성(1) 구글의 일관된 기업전략구글은 오직 검색에만 초점을 맞추었다. 구글 첫 화면은 그 성립 이래 6년이 흘렀지만 거의 변화가 없다. 야후의 경우, 구글과

  • [디지털미디어] 웹2.0의 개념과 적용을 중심으로
  • 검색하는 사람들은 높은 능동성을 가지고 있는데 그러한 사용자들에게 티비에서 그랬던 것 처럼 그저 수동적으로 보기만을 강요하는 광고가 먹힐 리 없었던 것이다.o 키워드 광고의 발견이러한 상황에서 웹 특유의 쌍방향 직접 소통력을 이용한 광고가 ‘키워드 광고’다. 키워드 광고란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 검색을 하면 검색사이트에 돈을 주고 게재한 광고를 띄워주는 것이다. 사용자가 해당 키워드로 검색한 내용에 대한 광고를 내보내는 것이므

  • [마케팅] 티스토리블로그
  • 검색을 통해 들어간 블로그의 경우는 내 댓글에 댓글이 달렸는지 확인하기가 매우 힘들다. 뒷페이지의 글까지 계속 넘어가며 확인해야 하기 때문이다. 티스토리에서는 그런 불편함을 개선하였다. 유입 경로와 유입 키워드를 알 수 있다.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를 통해 내 블로그에 접근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다. 캡쳐한 부분에는 날짜별로 블로그에 접근한 사람들의 키워드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월 단위로 가장 빈번하게 검색된 키워드 순위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