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신나는 레포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세계의 신나는 레포츠
◈ 개 요
1. 레포츠의 정의
2. 레포츠의 기능
3. 레포츠의 종류
- 육상레포츠
- 수상레포츠
- 항공레포츠
4. 맺음말
◈ 레포츠의 정의
레저+스포츠(Leisure+Sports)
레저는 여가시간을 즐기는 것으로 여행 또는 캠핑, 위락, 놀이활동 등 수행
스포츠는 신체활동을 통해 건강관리 또는 체력 및 신체기능 향상을 목적으로 게임과 트레이닝 등을 수행
→ 즉, 레포츠활동이란 즐거움과 재미, 흥미를 가지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스포츠 활동 전반을 의미
◈ 레포츠의 기능
자연을 벗삼아 행하여지는 레포츠 활동 과정에서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추구할 수 있다
복잡한 도시 속에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의 자연과의 친화를 돕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게 한다
신체활동에 참여함으로써 건강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키의 역사][스키의 구성][스키의 기술][스키의 경기종목][스키장][스키경기][스키선수]스키의 개념, 스키의 특성, 스키의 역사, 스키의 모양, 스키의 구성, 스키의 기술, 스키의 경기종목 심층 분석
  • 등 온갖 동작을 스키와 맞먹는 속도로 연출해 내는 스포츠이다. 참고문헌* 김동환(2003), 스키 100% 즐기기, 가림M&B* 권대근송영주이형일(2006), 아이러브 스키, 선문대출판부* 김상욱(1990), 스키교실 아트워크편, 하서 출판사* 김덕용(2004), 프로선수와 함께하는 스노우보드, 대선* 단국대편집부(1999), 파워스키교본, 삼호미디어* 스키페이지-신나는 스키어들의 세계 http://www.skipage.co.kr* 스키페이지-http://www.skipage.co.kr/snowboard/snowboard03.htm

  • [관광자원론] 해안 스포츠
  • 세계대전 이후 남은 군용고무를 활용하면서부터 고무보트로 바뀌었다. 1966-1971년을 시점으로 북미주지역의 여행자들을 실어 나르기 위해 대형 고무보트를 사용하면서 래프팅이 시작되었다. 래프팅은 원래 고무보트를 타고 계곡의 급류를 헤쳐 나가는 레포츠이며, 해양래프팅은 해양에서 고무보트를 이용하여 즐기는 래프팅 활동이다. 바다, 강, 계곡처럼 래프팅은 스릴과 협동단결의 특징을 기대할 수 있는 활동으로 강이나 계곡에서는 조금만 방심하

  • [관광리조트론] 테마파크 - 삼성에버랜드
  • 세계 유일의 복합 사파리。 동물가족동산 : 양, 거위, 토끼 등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관찰하 며 친해질 수 있는 공간。 동물타기 : 포니와 낙타 위에서 즐기는 신나는 산책。 아마존익스프레스 : 580m의 밀림을 따라가는 아마존 급류 대탐험ㄴ. 케리비안베이 ◈ Theme : 17세기 스페인 콜로니언 양식의 카리브해 체험 ◈ 면적 : 36,000평 (실내 아쿠아틱센터 5,500평)◈ 입장객 : 년간 120만명◈ 수용인원 : 동시체류 14,000명(실내 2,500명 포함)일일최대 22,000

  • [관광학] 클럽메드 ClubMed 마케팅과 성공요인
  • 신나는 쇼타임클럽메드가 가지고 있는 많은 특성들 중에 가장 독특한 것은 ‘G.O.(Gentle Organizer: 빌리지 상주직원)’ 이다. G.O.는 고객의 휴가 프로그램을 리드하는 일종의 연출가로서 단순한 클럽메드의 빌리지 상주 안내원이 아니라 낮에는 스포츠 강사, 요리사, 기념품 판매, 바텐터, 리셉션 근무 등 각각의 전문분야에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밤에는 각종 쇼에 등장하여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마추어인 G.O.들의 무대는 어설프

  • 스포츠 마케팅 레포트
  • 레포츠에 대한 연구와 조사가 필요할 것이다. 참 고 문 헌 신 승호, 2008년 7월 『스포츠마케팅의 필요성과 미래방향에 대한 제언』민 은규, 2007년 『한국스포츠 마케팅의 동향과 전망』이 민훈, 2006년 5월, 삼성경제연구소『스포츠마케팅의 동향과 시사점』강 기두, 2005년 『스포츠마케팅』 - 삼영사박 명호, 박 종무, 윤 만희, 2001『마케팅』- 경문사김 숙경『브랜드이미지에 따른 스포츠 마케팅에 관한 고찰』최 용민『중국 스포츠 스타와 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